공급망 보호 위해 트럭 운전사 백신 의무 재고할 것 촉구

공급망 보호 보수당, 트럭 산업은 명령이 캐나다의 이미 취약한 공급망을 손상시킬 것이라고 말합니다

보수당과 산업 단체는 연방 정부가 트럭 운전사에 대한 계획된 예방 접종 의무를 진행하면 캐나다의 취약한 공급망에 또 다른 충격을 줄 위험이 있다고 말합니다.

공급망 보호 촉구

오타와는 1월 15일부터 모든 트럭 운전사에게 예방 접종 증명서를 요구하기 시작합니다.

일부에서는 이 명령이 이미 운전자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는 업계의 수천 명의 근로자를 도외시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보수당의 교통 비평가인 Melissa Lantsman 의원은 “이 정책이 유지된다면 공급망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가입

“나는 [자유당]이 캐나다인과 산업계에 상황이 악화되지 않는다는 보장을 주지 않았다는 것을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Lantsman은 이번 주에 Omar Alghabra 교통부 장관에게 편지를 보내 정부가 계획대로 명령이 도입되면 트럭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트럭 운전사 백신 의무 공급망 보호

글로벌 공급망은 COVID-19 전염병 전반에 걸쳐 엄청난 압박을 받아 광범위한 배송 지연과 특정 제품의 부족을 초래했습니다.

트럭 운전사에게 백신을 요구하려는 정부의 계획에 대해 우려하는 사람들은 더 많은 운전사를 잃으면 식품 및 건축 자재와 같은 필수 공급품의 이동을 위협할 수 있고 소규모 기업이 고객에게 제품을 배달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

CTA(Canadian Trucking Alliance), 캐나다 상공회의소, 캐나다 제조업체 및 수출업체는 모두 연방 정부에 이 명령을 제거하거나 연기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자유당 정부는 권한을 변경하거나 연기할 의사가 있음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CTA는 12,000~22,000명의 근로자를 포함하는 캐나다 트럭 운전사의 약 10~20%가 이 명령이 시행되면 직장에서 쫓겨날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 손실은 그룹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업으로 설명하는 곤경을 악화시킬 것입니다. 캐나다는 2021년 봄에 이미 20,000명의 운전자 부족에 직면했습니다.

CTA 사장인 Stephen Laskowski는 추가 손실은 더 적은 수의 운전자가 있는 시장에서 트럭 서비스를 확보할 돈이나 능력이 없는 소규모 회사에 불균형적으로 피해를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경제의 특정 부문은 거의 혼란을 겪을 수 있다”고 말했다. “경쟁력이 없는 다른 사람들은 … 더 많은 효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CTA는 6,500억 달러 규모의 미국-캐나다 교역 중 약 70%가 트럭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트럭 운전사는 1월 15일부터 캐나다 국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캐나다 상공회의소(Canadian Chamber of Commerce)의 페린 비티(Perrin Beatty) 회장은 명령으로 인한 혼란이 결국 전국적으로 명백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eatty는 “상점에서 상품이 부족한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