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총리 상대 전화 도청 사실 부인

그리스 총리 상대 전화 도청 사실 부인

그리스 총리

먹튀검증커뮤니티 Kyriakos Mitsotakis는 Pasok 당 대표 Nikos Androulakis를 도청한 것은 잘못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스 총리는 자신에게 직접 보고하는 정보 기관이 국가의 사회주의 정당 지도자를 감시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주장하면서 정부를 휩쓴 도청 스캔들을 진압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키리아코스 미초타키스는 월요일 대국민 연설에서 파속 당 대표인 니코스 안드룰라키스의 전화 도청을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될 실수라고 설명했다.

Mitsotakis는 “법의 서한에 따라 행해진 일이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몰랐고 분명히 나는 ​​그것을 허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도청은 지난해 그리스에서 세 번째로 큰 정치세력인 중도좌파 파속이 새 지도자 선출을 준비하던 중 3개월 동안 이뤄졌다. 43세의 MEP인 Androulakis는 경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선호되었습니다.

폭로가 밝혀지자 지중해 국가의 스파이 국장과 미초타키스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보좌관이 이

사건으로 사임하면서 중도 우파 정부 관리들은 우크라이나와 아르메니아 정보 기관이 도청을 지시했다고 전했다. 중국을 다루는 유럽의회 외교위원회에서 사민당의 민감한 역할이 거론됐다.

그러나 2019년 7월 집권 이후 가장 힘든 시기를 맞이한 총리는 법이 요구하는 고위 검사의 감시가 승인됐지만 “정치적으로 용납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우리 민주주의에서는 그림자가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최근 상황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약 7분 길이의 연설 시작 부분에서 그리스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리스 총리

“모든 것이 합법적으로 이루어졌지만, 국가정보원(EYP)은 이 특정 행동의 정치적 차원을 과소평가했습니다. 그것은 … 정치적으로 용납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그리스 정계는 좌파 야당이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워터게이트에 비유했다는 스캔들로 크게 흔들렸다.

이 문제에 대한 의회의 조사를 촉구한 Androulakis는 그리스 정부가 1967년 집권한 대령들이

마지막으로 사용한 “암흑 관행”에 의존하여 국가를 7년 동안의 군사 통치에 빠뜨린 것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파속 지도자는 자신의 트위터에 “정의와 그리스 의회, 유럽 기관이 모든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계속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스캔들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신호를 보내는 유럽 의회 소식통은 705석의 의원이 여름 휴회에서

돌아올 때 이 사건이 거의 확실하게 다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2014년부터 MEP로 활동한 Androulakis는 Strasbourg에 기반을 둔 조직의 사이버 보안 부서가 Predator

악성코드를 사용하여 휴대전화를 모니터링하려는 시도가 있었음을 증명할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More news

EU 회원국이 유로 MP를 도청하는 것은 특히 심각한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 그리스 정부 대변인 Ioannis Oikonomou는

월요일 아테네가 “악명 높은 악성코드”를 사용한 적이 없으며 Androulakis에 대한 “합법적인” 감시가 “재래식 수단”으로 수행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