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영국 기상청에서 높인 폭염 온도 임계값

기후 변화: 영국 기상청에서 높인 폭염 온도 임계값
예보자들은 영국의 여러 지역에 폭염이 선언된 기온을 ​​올렸습니다.
기상청은 1일 최고기온이 3일 연속으로 일정 수준 이상일 때를 폭염으로 정의하고 있다.

기후 변화

서울op사이트 8개 카운티에서 예측자가 이러한 제한을 1C 높였습니다.
변화를 발표하면서 전문가들은 기후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에서 온실 가스 배출 증가와 함께 “부정할 수 없는 온난화”가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제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28C(82F) Surrey, Berkshire, Buckinghamshire, Bedfordshire, Hertfordshire 및 Cambridgeshire
링컨셔 27C(81F)
및 26C(79F) 이스트 라이딩 오브 요크셔
폭염을 정의하는 것은 과거 기후 데이터와 관련이 있습니다. 영국은 최근 지구 온난화로 인해 평균 기온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전 임계값은 1981년에서 2010년 사이의 데이터를 사용했지만 새로운 제한은 1991년에서 2020년 사이의 기간을 기반으로 한다고 기상청은 말했습니다.
‘더 빈번한 폭염’
영국 기상청의 폭염 임계값은 섭씨 25도에서 28도 사이로 다양하며, 이전에는 런던이 섭씨 28도의 한도를 가진 유일한 지역이었습니다.

잉글랜드 남동부의 대부분의 카운티는 임계값이 27C인 반면 잉글랜드의 많은 중부 지역과 남동 웨일즈의 임계값은 26C입니다.

나머지 잉글랜드와 웨일스, 스코틀랜드와 북아일랜드 전체는 여전히 섭씨 25도 이하입니다.
영국의 기후 기록을 관리하는 Met Office National Climate Information Center의 책임자인 Dr Mark McCarthy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후 통계가 “영국의 부인할 수 없는 온난화 경향”을 드러냈다고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

“기온 상승은 잉글랜드 중부와 동부 일부 지역에서 가장 크게 나타났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1.0C 이상 증가했으며 더 북쪽으로 스코틀랜드와 북아일랜드 지역에서는 0.7C 가까이 기온이 상승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McCarthy 박사는 폭염이 “극단적인 기상 현상”이지만 과학 연구에 따르면 “기후 변화로 인해 이러한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고 밝혔습니다. 과학자는 2018년 기상청 연구에 따르면 폭염이 1750년보다 지금 발생할 가능성이 30배 더 높다고 설명했습니다. 대기 중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이산화탄소는 석유, 석탄, 천연가스 등 화석연료를 태울 때 생기는 부산물로 지구온난화의 주범이다.
방치하면 인간과 자연은 가뭄 악화, 해수면 상승 및 종의 대량 멸종과 함께 치명적인 온난화를 경험할 것입니다.

McCarthy 박사는 “온실 가스 농도가 증가함에 따라 비슷한 강도의 열파가 훨씬 더 빈번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아마도 격년으로 규칙적으로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폭염 임계값은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매우 높은 온도를 강조하는 기상청의 극한 폭염 경보와 영국에만 발행되는 영국 보건 안보국의 폭염 경보와 별개입니다. 공중 보건에 더위.

예보자들은 폭풍, 홍수 및 기타 극한 기상 현상에 사용하는 것과 유사한 이러한 새로운 극한 폭염 기상 경보 중 일부를 한 달 전에 시작한 후 2021년 7월에 처음으로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