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반대 공화당

낙태 반대 공화당 의원은 아빠에게 강간당한 소녀들은 플랜 B를 받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낙태 반대 공화당

오피사이트 여기 7월 26일 보스턴에서 한 사람이 “사후” 피임약 상자를 들고 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한 대변인은 강간 및 근친상간 피해자 아동에게 구급차를 타고 플랜 B를 사는 것과 같은 “선택권”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A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대표는 강간 및 근친상간 피해 아동에게 구급차를 타고 플랜 B를 구매하는 것과 같은 “선택권”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공화당 하원의원 더그 길리엄은 월요일 뉴스위크에 “강간 피해자가 병원에 ​​간다면 강간 피해자를 위한 선택지가 있다”고 말했다.

8월 30일 사우스 캐롤라이나 하원에서 가장 보수적인 공화당원들은 강간이나 근친상간을 제외하고 완전한 낙태 금지 법안 통과를 시도했습니다. 이 법안은 8표 차이로 부결되었지만 개정안은 통과되어 주 상원으로 향했습니다.

낙태 반대 공화당

개정된 법안은 강간이나 근친상간으로 인한 임신을 제외한 모든 낙태를 금지하며, 이는 12주 이내에 의사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임산부의 생명을 구하는 낙태도 허용됩니다.

Gilliam은 자신의 당의 다른 구성원인 Gil Gatch 의원과 미성년자 예외를 놓고 싸웠습니다.

화요일 청문회 영상에서 Gilliam은 아버지에게 강간당한 가상의 아이에게 “선택권이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more news

Gilliam은 “아마도 임신 전에 시작되는 사후 피임약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알다시피, 그것은 월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처방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아빠가 그녀를 강간하고 그녀가 아이를 안고 있다면, 누가 그녀를 사후 피임약을 사러 가게까지 데려다 줍니까?” Gatch에게 물었다.

“구급차”라고 Gilliam이 대답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구급차가 소녀를 월마트 매장이 아닌 병원으로 이송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대변인은 12세 소녀가 자신의 구급차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현실적이지 않을 수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Gilliam은 “의도는 그녀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알다시피, 911은 도움을 받기 위해 전화를 걸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녀가 전화할 수 있는 누군가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Gilliam은 강간이나 근친상간을 제외하고 법안의 수정안을 지지하지는 않지만 “아기의 생명을 구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업데이트된 법안에 여전히 투표했습니다.

“내가 지원하는 유일한 예외는 어머니의 건강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낙태 금지의 심각성에 대한 분열이 공화당에서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여론 조사에서 많은 제한 사항이 미국 유권자들에게 인기가 없다는 사실이 입증되면서 더욱 그렇습니다.

Roe v. Wade를 뒤집기로 한 대법원의 결정 이후, 공공 종교 연구소(Public Religion Research Institute)의 6월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65%가 낙태가 대부분 또는 모든 경우에 합법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양한 공화당원들은 보다 극단적인 입장을 일부 철회했습니다. 지난달 위원회 청문회에서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하원의원인 Neal Collins는 주의 2021년 “심장 박동 법안”에 투표한 것을 눈물로 후회했습니다.

한편 애리조나 상원의원 후보 블레이크 마스터스는 최근 자신의 웹사이트를 긁어 “나는 100% 생명을 지지합니다”라는 문구와

태아에게 누구와도 동일한 권리와 보호를 부여하는 “연방 개인법”에 대한 지지를 삭제했습니다. 사람. 그는 또한 합법적인 선거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계속 공직을 유지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하는 문구를 삭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