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비인간적인’ 상황 속에서

네덜란드, ‘비인간적인’ 상황 속에서 이민자 수 제한
마크 뤼테 네덜란드 총리는 난민 수용소 밖에서 잠을 자고 있는 수백 명의 망명 신청자들의 모습이 “부끄럽다”고 말했다.
인도주의 단체들은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개입해야 했습니다.

네덜란드

마크 뤼테(Mark Rutte) 네덜란드 총리는 금요일에 난민 수용 센터 내부의 과밀로

인해 외부에서 거친 잠을 자야 했던 수백 명의 이민자와 난민을 처리한 것을 한탄했다.

7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독일 국경과 가까운 동부 마을 테르 아펠에 있는 시설 근처에서 며칠 밤 동안 야영을 했습니다.

뤼테 총리는 “테르 아펠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끔찍하다”고 말했다.

국경없는의사회(Medecins sans Frontiers, 국경없는의사회)가 이민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네덜란드에서 첫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뤼테는 기자들에게 “네덜란드의 모든 사람들이 국경없는의사회가 테르 아펠에

뛰어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끔찍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등록 센터 ‘암울’ 상황

네덜란드에서 가장 큰 Ter Apel의 센터에는 최대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침대가 있습니다.

네덜란드

수개월 동안 과밀화가 진행되고 있으며 네덜란드 관리들은 망명 신청 처리가 장기간

지연되고 체류가 승인된 사람들을 위한 주택 부족으로 인해 상황이 악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토토 구인 국경없는의사회 비상 조정관 모니크 나겔케르케는 “여기 망명 신청자들은 암울하고 원시적인 환경에서 살고 있다”고 말했다.

Rutte는 문제가 망명 수용 능력과 국민 주택 부족을 줄이기로 한 2015년의 결정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계획입니까?


그러나 Rutte는 또한 네덜란드 정부가 “이 문제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았다”고 발표했습니다.

네덜란드 내각이 동의한 조치에는 9월 10일까지 센터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대피소에

배치할 목적으로 인근 군사 기지에 새로운 등록 센터를 여는 것이 포함됩니다.more news

정부는 또한 입국하는 이민자와 난민의 수를 제한할 것입니다.

2016년 터키와 맺은 EU 협정의 일환으로 매년 오는 1,000명의 망명 신청자들이 내년 말까지.

또한 난민 지위를 부여받은 사람들이 가족을 네덜란드로 데려올 수 있는 것도 제한될 것입니다. 동시에,

공식 위험 목록에 없는 국가에서 오는 사람들의 본국 송환은 가속화될 것입니다.

난민센터 밖 상황은?
네덜란드 난민 위원회(Dutch Council for Refugees)에 따르면 많은 난민들이 더러운 화장실과 샤워 시설이 없는 열악한 환경에서 길가에서 야영을 해야 했습니다.

통신사들은 일부 망명 신청자들에게 담요가 제공되었고 나무 기둥으로 지탱되는 4개의 캔버스 그늘 아래에서 잠을 자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따금 몸싸움이 벌어졌다고 한다.

네덜란드 적십자사 대변인 Nicole van Batenburg는 NU.nl 뉴스 사이트에 자선단체가 전염병의 잠재적인 확산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캠프 밖에서 두 사람이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한 남성은 심장마비를 앓고 있었고 다른 한 명은 당뇨병 치료제를 복용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