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스미스 UCP 리더십에 대한 시각으로 정치 복귀

다니엘 스미스 UCP Livingstone-Macleod 지명을 위해 출마하는 전 Wildrose Party 당수

Wildrose Party의 전 당수인 Danielle Smith는 Livingstone-Macleod 경마에서 통합 보수당 후보로 출마할 것이라고 CBC News에 확인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가 UCP 지도부에 출마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정당에 대한 제이슨 케니 수상의 지지율은 다음 달 우편 투표에 의한 지도력 검토에서 결정될 것입니다.

Smith는 내일 아침에 공식 발표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전 공식 야당 대표는 2014년에 와일드로즈당을 떠났고, 짐 프렌티스가 이끄는 집권 진보 보수당에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Wildrose Party의 8명을 데리고 왔습니다.

당시 그녀는 “나에게 그것은 승리를 선언하고 보수주의자들을 한 사람의 지도 하에 단결시켜 앞으로의 매우 중대한 도전들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자신의 결정을 변호했다.

Mount Royal University의 정치학자인 Duane Bratt는 당이 지도부 검토 투표를 우편 투표로 변경하고 4월 9일 총회를 취소한 데 화가 나서 지금 출마한다는 스미스의 발언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

다니엘 스미스 UCP

“케니가 당의 풀뿌리를 배신했다는 암시가 있는 것 같았다”고 그는 말했다.

“그녀가 풀뿌리의 말을 듣지 않는 제이슨 케니를 비판하는 것은 위선의 극치입니다.”

2015년 Smith는 Highwood를 타면서 진보적 보수당 후보 지명에 대한 입찰에서 Okotoks의 시의회 의원인 Carrie Fischer에게 패한 후 정계를 떠났습니다.

같은 날 밤, 브라이언 진은 들장미당의 새 당수로 선출되었습니다. 다니엘 스미스

몇 년이 지난 지금 두 사람은 UCP의 지도자가 되는 데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CBC Calgary News의 정치 평론가이자 여론 조사원인 Janet Brown은 “전직 Wildrose 지도자 2명이 Kenney와 경쟁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전통적인 PC 유권자와 전통적인 Wildrose 유권자 사이에 얼마나 큰 격차가 있는지를 더욱 강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6시에.

정계에서 휴식을 취한 후 전직 기자는 2021년 1월에 탈퇴한 Corus Radio에서 일일 토크쇼를 진행하고 여러 칼럼을 기고했습니다.

Smith는 현재 Alberta Enterprise Group의 사장입니다.

국내 기사 보기

Wildrose당의 전 당수인 Danielle Smith가 Livingstone-Macleod에 대한 UCP 지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CBC 뉴스가 WECHC에 온타리오주 인권법이 장애인을 수용해야 한다고 명시했을 때 Schofield는 스틸먼의 기기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가 아파트에 보관하기를 바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Stillman이 금요일까지 이를 준수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Schofield는 관리 팀이 앉아서 다음 단계를 평가해야 하지만 임대주 세입자 위원회에 가는 것은 최후의 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작업을 가장 잘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유익한 대화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변경할 수 없는 것이 있고, 화재 코드를 변경할 수 없으며 우리가 요구한 것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우리는 해결책이나 실질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해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