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총격 사건, 가족 바베큐 중 7 명

대규모 총격 사건, 가족 바베큐 중 7 명 총에 맞아 사망 : 경찰
샌안토니오 경찰은 토요일 밤 바베큐 파티에서 총격이 발생해 2명이 숨지고 5명이 다쳤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밤 10시 15분쯤 현장에 출동했다. KENS 5 방송국에 따르면 총격범이 집 앞마당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고 있던 중 총격범이 총을 쏘았다고 KENS 5가 보도했습니다. 2명이 현장에서 사망하고 5명이 부상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의 상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뉴스 스테이션은 보도했다.

대규모
샌안토니오 경찰은 토요일 밤 바베큐 파티에서 총격이 발생해 2명이 숨지고 5명이 다쳤다고 밝혔습니다. 위, 두 명의 경찰관이 샌안토니오의 한 광장에 서 있습니다.
로버트 알렉산더

대규모

빌 맥매너스 샌안토니오 경찰서장은 “한 가족이 집 앞에서 바베큐를 하고 있는데 누군가가 차를 몰고 와서 약 20~30발을 발사했다”고 말했다.

“현재 총 7발, 2명 사망, 여성 2명, 나머지 5명은 20~40대 초반 남성입니다. 지난 5월 이 집에서 차를 몰고 오는 추행 사건이 있었는데 그 외에는 저희먹튀검증 가 이 집에는 아무 일 없어.”

McManus는 경찰이 총격이 표적이 된 사건으로 보고 있으며 폭력이 발생했을 때 6명의 어린이가 집 안에 있었지만 다치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테네시주 내슈빌 경찰은 ​​한 아파트 수영장에서 생일 파티와 관련된 총격 사건이 발생해 2명이 숨지고 2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한편 버지니아 경찰은 이달 초 한 파티에서 발생한 총격으로 7명이 부상하고 1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사건이 진행되는 동안 5명이 총상을 입었고 2명이 “총기 이외의 부상”을 입었습니다. more news

“생명에 위협이 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 다른 총격 피해자 5명은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현장을 떠나 인근 병원 및 기타 장소로 갔습니다. 조사 결과 총기 이외의 부상을 입은 2명의 피해자가 차량에 치여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체스터필드 카운티 경찰은 보도 자료에서 “총격 현장에서 도망쳤을 때”라고 말했다.

지난 5월 조지아 경찰은 졸업 파티에서 총격을 가하는 과정에서 10대 청소년 여러 명이 다쳤다고 밝혔습니다.

총격은 최소 200명이 참석한 Park Place 이벤트 센터의 도시 메인 이벤트에서 Thomaston에서 발생했습니다. 총격 과정에서 최소 1명이 숨지고 2명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샌안토니오 경찰은 토요일 밤 바베큐 파티에서 총격이 발생해 2명이 숨지고 5명이 다쳤다고 밝혔습니다. 위,

두 명의 경찰관이 샌안토니오의 한 광장에 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