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안은 무엇입니까? 포기하려면?’: 새로운

대안은 무엇입니까? 포기하려면?’: 새로운 녹색 여왕, 벨라 랙

대안은

파워볼사이트 차세대 환경 운동가의 주역인 Bella Lack은 행동주의를 재정의하는 사명을 띠고 있습니다. 그녀는 낙관주의, 집단적 책임, A-레벨 완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몇 년 전 환경 운동가인 벨라 랙(Bella Lack)은 거대한 쓰레기 더미 위에 서기 위해 뭄바이 해안의 베르소바 해변을 여행했습니다.

Lack은 당시 16세였으며 A-레벨을 위해 공부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기후 위기를 다루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인류세의 아이들(Children of the Anthropocene)이라는 책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해변에서 수천 톤의 씻겨진 플라스틱을 청소하기

위해 자신을 맡았던 변호사 Afroz Shah를 만나기 위해 뭄바이에 있었습니다. Shah는 자금도 없고 공식적인 지원도 없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Shah의 84세 이웃만이 도와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Lack에게 그 일은 불가능해 보였습니다. “우리가 직면한 문제는 너무 크고 극복할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해변뿐 아니라 기후 행동주의에 대해 더 광범위하게 생각하면서 썼습니다. 그들이 지속되는 동안.”

지금 그 순간을 회상하며 Lack은 어깨를 으쓱합니다. “’하지만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은 문제의 규모에 대한 인식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리는 7월의 용서할 수 없을 정도로 더운 어느 날, 런던 남서부의 리치몬드 공원을 함께 걷고 있습니다.

부족은 자전거로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자랐고 여전히 근처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물쇠가 없기 때문에 잠시 동안 우리는 그녀가 타는 것을 숨길 수 있을 만큼 큰 수풀을 찾아 돌아다녔습니다. “당신은 그 냄새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그녀는 해변에서 계속합니다.

“당신이 볼 수 있는 한 플라스틱. 해변을 넘어 물 속으로 뻗어나가는 플라스틱.

쓰레기 섬이 되는 플라스틱. 그냥 ‘대부분 여기에서 나온 것도 아니다’라고 생각했어요.”

대안은 무엇입니까

인류세의 아이들(Children of the Anthropocene)을 쓰기 위해 Lack은 전 세계의 다양한 젊은이들을 만나거나 가상으로 이야기했습니다.

발리 주지사에게 섬에서 비닐 봉지를 금지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단식 투쟁에 나선 인도네시아 자매들이 있었습니다.

대기 오염에 맞서 커뮤니티를 조직하는 로스앤젤레스의 한 소년. 변호사 Shah는 지역

주민들이 협력하여 청소하도록 점차 설득하여 이제 프로젝트가 완성된 것과 같고 해변이 뽀송뽀송하지 않더라도 더 깨끗해질 수 있도록 합니다.

제인 구달 연구소(Jane Goodall Institute)와 본 프리 재단(Born Free Foundation)의 대사이며 이제 막 시험을 마친

Lack은 기후 운동에 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사람들에게 ‘우리에게는 12년이 있습니다. 대재앙을 막기 위해 방치됨’ 또는 ‘백만 종이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 – 종종 개인적으로 관련이 없다고 느끼는 추상적 개념. 지리적 우연의 일치로 일종의 기후 행동을 강요당한 젊은이들의 노력을 설명함으로써 그녀는 아직 일상적인 위기에 처하지 않은 우리에게 충격을 주기를 희망합니다. “그게 바로 이 책의 아이디어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람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감정적으로 참여하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환경적 위험에 직면하고 극복하는 십대들의 이야기를 들을 때, 우리는 문제를 깨우칠 가능성이 더 크지 않습니까?

Lack은 12세 때 팜유 판매가 오랑우탄 서식지에 미치는 피해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보고 문제를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가장 강렬한 집착이었다”고 회상한다. “나는 그들의 포스터를 가지고 있었다” – 오랑우탄 – “내 방 곳곳에.의 부모님은 환경 운동에 대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