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치유: 유기 동물과 청소년 정신 건강을 지원하는

동물 치유: 유기 동물과 청소년 정신 건강을 지원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동물 치유

먹튀검증커뮤니티 RSPCA와 청소년 정신 건강 그룹인 Headspace의 독특한 파트너십은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의 애완 동물과 우리가 잠깐만 만나는 생물조차도 문제가 발생했을 때 감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발작이 일어나기 전에 개가 발작을 감지할 수 있다는 것부터 말이 2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심장 박동수를 들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에 이르기까지.

그러나 동물과 인간이 서로를 치유하도록 도와서 은혜를 갚을 수 있습니까?

Yagoona의 RSPCA 동물 보호소는 매일 수십 마리의 개, 고양이 및 기타 동물이 버려진 것을 봅니다.

일부는 도착했을 때 최상의 상태가 아닙니다. 일부는 불안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최고의 교육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것이 PetSpace 프로그램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이것은 다른 종류의 그룹 치료 세션입니다.

스테파니 속(Stephanie Sok)은 RSPCA NSW의 교육 관리자이며 정신 건강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인간과 동물을 하나로 모으는 긍정적인 효과에 대해 설명합니다.

동물 치유

“따라서 PetSpace 프로그램은 RSPCA NSW와 Headspace 간의 파트너십이며 이미 동물에 관심이 있는 젊은이뿐 아니라 수많은 정신 건강

문제를 겪고 있는 젊은이를 위해 설계된 6주 프로그램입니다. “Stephanie는 Feed에 말했습니다.More news

“동물에 대한 유대감과 관심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동물을 돌보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다니엘 앵거스(Daniel Angus)는 Headspace의 심리학자이며 동물이 인간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이 잘 문서화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인간과 동물 사이의 연결에는 정말 마법 같은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혈압을 낮추고, 움직임과 운동을 늘리고, 외로움을 줄이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Headspace는 이미 이 과정을 통해 160명의 젊은 고객을 확보했으며 고무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사전 및 사후 정신 건강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프로그램 후 정신 건강 고통의 원인이 30% 감소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것이 동물과의 관계와 그들이 집에서 나와 활동적으로 만든 사회적 관계 때문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그것은 정말 중요한 영향이었습니다.”

RSPCA는 긍정적인 결과가 실제로 양방향으로 진행되었음을 알아차렸습니다.

“우리가 보살피는 동물 중 일부는 인간과 함께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인내심을 갖고 동물의 필요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할 뿐입니다.” 스테파니 속(Stephanie Sok)은 말합니다.

“그 인내심과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동물들이 향상되는 것을 확실히 보았습니다.”

이 경험은 또한 프로그램에 등록한 많은 사람들이 나중에 직업을 얻어 동물을 입양하고 돌볼 수 있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미래에도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현재 순간에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습니다. 그리고 알다시피, 우리의 애완 동물은 현재 순간에 우리와 함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니엘 앵거스는 말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내부적으로 코르티솔(신체의 주요 스트레스 호르몬)의 감소에 정말로 크게 기여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