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러시아 장군은

또 다른 러시아 장군은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전투에서 사망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국영 언론의 한 러시아 언론인의 말을 인용해 러시아군 장군이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사망했으며 모스크바의 고위 군인도 사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는 일주일 전에 전사한 전자전 부대

사령관 안드레이 시모노프(Andrei Simonov) 장군에 이어 전선에서 전사한 11번째 러시아 장군이라고 한다.

우크라이나에서 파괴된 러시아 탱크
사진: 우크라이나 국방부
국영 텔레비전 기자 Alexander Sladkov가 텔레그램에 게시한 발표는 로만 쿠투조프 소장이 사망한 정확한 시기와 장소를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파워볼 추천 지금까지 러시아 국방부는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았다.

러시아군은 전쟁 초기에 키예프를 정복하지 못한 후 모스크바가 목표로 삼고 있는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의 핵심 도시인 세베도네츠크를 점령하기 위한 공격을 강화했습니다.

러시아는 평시에도 군사적 사망을 국가기밀로 분류했으며, 3월 25일 이후 군사적 손실에 대한 공식 수치를 업데이트하지 않았다.

당시 발표된 집계는 2월 24일 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된 이후 전사한 러시아 군인 1,351명을 보여줍니다.

파워볼 추천 유럽의 전 NATO 사령관 : 러시아 장군의 손실은 현대사에서 전례가 없습니다.
힐에 따르면, 전 유럽 나토(NATO) 최고 사령관을 지낸 제임스 스타브리디스(James Stavridis) 예비군은 일주일 전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군의 “놀라운 무능함”이 현대사에서 전례가 없는 장군과 다른 고위 장교들의 손실을 초래했다고 말했다.

“근대 역사에서 장군의 죽음에 대해 비교할 만한 상황은 없습니다.

나는 러시아 측에서 2개월 동안 적어도 12명의 러시아군 장성들이 살해당하는 것을 보았다”고 스타브리디스는 일요일 미국 라디오 방송국 WABC 770 AM이 방송한 인터뷰에서 말했다.

또 다른 러시아 장군은

파워볼 추천 비교를 위해 Stavridis는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에서의 미국 전쟁에서 “전투에서 손실된 장군은 없다”고 말하면서 미국과 관련된 최근 충돌을 인용했습니다.

스타브리디스는 러시아군에 대해 “군수 조직의 무능력”, “부실한 전투 계획”, “바다에서 기함의 상실”을 언급하면서 “장군들이 살해당하는 것만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전 나토 사령관은 “지금까지 러시아가 저조한 성과를 냈다”고 말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에 파견된 러시아 장군들 사이에서 전례 없는 손실
우크라이나는 일주일 전 모스크바에서 전선으로 파견된 10대 러시아 장군인 안드레이 시모노프(Andrei Simonov) 장군이 전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우크라이나 동부의 이지움(Izium) 근처에서 포격을 가해 그와 함께 러시아군 100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4월 23일 키예프의 국방부는 2명의 러시아 장군이 케르손 남부 도시 근처에서 사망했으며 세 번째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러시아 제49군 지휘소를 공격한 후 심각한 상태라고 발표했다.

우크라이나에서 첫 번째 러시아 장군이 사망했다고 키예프는 2월 27일 블라디미르 푸틴의 침공이 시작된 지 불과 3일 만에 보고했으며,

람잔의 오른팔로 여겨졌던 체첸 군대의 두 번째 수인 마고메드 투샤예프 장군이었다. . Tushaev는 키예프 근처 Hostomel Strategic Airport에서 전투 중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