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트럼프 미스터리

또 다른 트럼프 미스터리: 그는 왜 정부 문서 반환에 저항했는가?

4년 동안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연방 정부와 그의 이름으로 운영되는 정치 기구를 개인 부동산 회사의 확장으로 취급했습니다.

그는 이 모든 것이 그가 수십 년 동안 키워온 트럼프 브랜드에 녹아들어 있다고 느꼈다.

또 다른

New York Times의 Morning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나의 장군들.” 그는 그의 정부를 구성하는 현역 및 은퇴한 군 지도자들에 대해 반복해서 말했다. 그는 종종 자신의 선거운동이나 공화당

전국위원회를 위해 모은 돈을 “내 돈”이라고 불렀다. 그는 공화당 원내대표 케빈 매카시(Kevin McCarthy) 의원에 대해 “마이 케빈(My Kevin)”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백악관 문서?

트럼프의 보좌관 3명은 트럼프가 문서 상자를 반환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그들은 내 것이다”라고 반복해서 말했다고 말했다. 2021년

1월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있는 그의 개인 클럽. 정부와 트럼프 사이의 거의 18개월 간의 오가는 지난 주 Mar-a-Lago에서 문서에 대한 FBI의 이례적인 검색으로 끝났습니다.

질문은 트럼프 주변의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는 왜 법에 따라 자신의 소유가 아닌 정부 문서의 제출을 ​​거부하여 또 다른 법적 화재를 일으켰습니까? 트럼프와 관련된 다른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쉬운 대답은 없습니다.

다음은 주요 가능성입니다. 흥미로운 문서

또 다른 트럼프 미스터리

토토사이트 한때 농구 선수 Shaquille O’Neal이 사용했던 거대한 신발을 포함하여 수십 년 동안 북적이는 Trump Tower 사무실에서 장식품을

과시한 꾸러미 쥐인 Trump는 국가의 비밀을 브랜디쉬와 유사한 장신구로 취급했습니다. 백악관 보좌관들은 그가 정기적으로 방문객들에게

손을 흔들며 보좌관들을 놀라게 하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편지를 포함하여 그가 접근할 수 있었던 모든 자료를 과시하게 되어 얼마나 신이 났는지 설명했습니다.

그 편지 중 일부는 트럼프가 마라라고에서 그와 함께 가지고 있던 보물 중 하나였습니다.

정보에 대한 전 대통령의 설렘은 일찍부터 시작됐다. 2017년 5월, 트럼프는 두 명의 러시아 정부 고위 관리들과의 회의에서 이스라엘이 제공한

기밀 정보를 폭로하여 국가 안보 팀을 소름 돋게 했습니다.

2년 후, 그의 정보 브리핑이 그에게 이란의 로켓 발사 실패에 대한 정교하고 민감한 사진을 보여주었을 때 트럼프는 기뻐했습니다.

사건을 직접적으로 알고 있는 한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CIA 국장, 국가안보보좌관, 국가정보국장에게 “트윗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관리들은 그를 막으려 했지만 트럼프는 계속해서 당시 6300만 트위터 팔로워들과 사진을 공유했다.

L’état, c’moi’

트럼프는 대통령직에 대한 이해 충돌을 방지하기 위한 이전 행정부의 노력을 비웃었습니다. 트럼프는 모든 경영을 아들들에게 공개적으로

넘겼다고 공개적으로 말하면서도 회사에서 절대 손을 떼지 않고 자산을 주시했습니다.More news

트럼프 대통령은 루이 14세의 “L’état, c’est moi” 또는 “나는 국가다”라는 문구를 구현했다고 그의 고문과 여러 외부 관찰자들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