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체포된

러시아, 체포된 미국 시민에 대한 사형도 배제되지 않았다

크렘린궁은 화요일에 미국 시민들이

우크라이나는 법원의 결정에 따라 사형에 처할 수 있다는 점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이들은 법원의 결정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논평하지 않으며 간섭할 권리도 없다”고 말했다.

코인파워볼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크렘린이 남자들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넷볼 월요일 Peskov는 우크라이나에서 체포된 것으로 알려진 두 명의 미국 시민이 그들의 “범죄”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하는 “운명의 군인”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체포된

월요일에 발표된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Peskov의 논평은,

러시아 관리가 포로로 잡힌 미군 참전용사 Alexander Drueke와 Andy Huynh를 직접 인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 남성의 가족은 6월 8일 러시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하르키우 지역에서 앨라배마에 거주하는 두 사람의 소식을 마지막으로 들은 것으로 전해졌다.

러시아 체포된

이 남성들은 계속되는 러시아 침공에 맞서 싸우기 위해 우크라이나로 갔다고 가족들이 말했다.

동료 전사들은 이 남성들이 6월 9일 전투 중 포로로 잡혔다고 전했다.

Peskov는 인터뷰에서 “그들은 행운의 군인이며 우크라이나 영토에서 불법 활동에 가담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 군인들을 발포하고 포격하는 데 관여했습니다. 목숨을 위태롭게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Peskov는 “그 쌍은 그들이 저지른 범죄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는 “범죄자들은 ​​조사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발언은 소식통을 인용해 인테르팍스 통신이 화요일에 두 남성이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 통제 지역인 도네츠크에 억류되어 있다고 보도하기 직전에 나왔다.

두 명의 영국 시민과 모로코 국민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해 싸웠다는 이유로 최근 사형을 선고받은 곳입니다.

Drueke와 Huynh가 범한 구체적인 범죄에 대해 압박을 받았을 때 Peskov는 범죄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남성들이 사형에 처할 수 있는지 여부는 “수사에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대변인은 또한 우크라이나의 외국인 전사들이 제네바 협약의 적용을 받지 않는 용병이라는 모스크바의 입장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포로에 대한 인도적 대우에 대한 국제 표준을 설정합니다. 이 입장은 국제적 비난을 받았다.

Drueke와 Huynh가 우크라이나의 국제 군단에 합류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했습니다.

2월 24일 러시아 침공 이후 창설된 외국인 지원군 부대.more news

미국은 대변인의 말에 즉각 대응하지 않았으며 Drueke와 Huynh가 체포되었는지 확인하지도 않았습니다.

금요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Drueke와 Huynh의 행방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미 국무부는 드루에케와 후인이 체포된 후 러시아 언론에 돌고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관은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미국 시민이 우크라이나로 여행하는 것을 반복적으로 막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월요일, 두 번째 미국 시민이 우크라이나에서 싸우다 사망했다는 보고가 나왔다. 미 언론은 이 남성을 미 육군 참전용사인 스티븐 자비엘스키(Stephen Zabielski)로 지목했다.

지뢰를 밟아 사망한 사람. 4월 말, 22세의 전 해병 윌리 조셉 캔슬 주니어(Willy Joseph Cancel Jr)가 우크라이나에서 전투에서 사망한 것으로 확인된 최초의 미국 시민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