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해튼 헨지 일몰 사진 특별 뉴욕 현상 캡처

맨해튼 헨지 일몰 사진 특별 뉴욕 현상 캡처
맨해튼 그리드의 동서 거리와 일몰이 일치하는 맨해튼헨지로 알려진 현상은 올해의 마지막 전체 정렬을 위해 7월 11일에 발생했습니다.

7월 12일 오후 8시 30분경에 그리드와 정렬된 반쪽 태양. 현지 시간이지만 다음 만년 맨해튼 헨지는 2023년에 발생합니다. 사진가와 관광객 모두 이 멋진 광경을 보기 위해 모여들었습니다.

맨해튼 헨지

Manhattenhenge라는 용어는 천체 물리학자 Neil deGrasse Tyson이 만들어낸 희귀한 태양과 그리드의 정렬을 영국의 신석기 시대 스톤헨지 기념비의 힐 스톤 뒤에서 태양이 떠오르는 방식과 비교했습니다.

맨해튼 헨지

스톤헨지는 일년 중 일조 시간이 가장 긴 6월 하순에 하지 일출의 틀을 잡기 위해 특별히 이런 방식으로 지어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맨해튼 정렬은 우연한 사고입니다.

맨해튼 헨지는 올해 5월 30일과 7월 12일에 있었던 6월 21일 하지 전후 약 3주 동안 발생합니다.

독특한 광경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섬의 동서 도로, 특히 14번가, 23번가, 34번가,

42번가 및 57번가이지만 퀸즈의 Long Island City 섹션에먹튀검증 서도 맨해튼 헨지를 볼 수 있습니다. 동강 건너.

일출은 12월과 1월에 맨해튼 그리드와 정렬되며, 동지 측면에 위치한 이른바 리버스 맨해튼헨지(Reverse Manhattanhenges)이지만 여름 정렬은 단연 방문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지난 몇 년 동안 이 현상을 보기 위해 점점 더 몰려들었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시청자는

수백만 명이 볼 수 있는 장엄한 광경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도시 그리드도 연중 특정 시기에 유사한 효과를 보입니다. Chicagohenge와 Baltimorehenge는 3월과 9월의 춘분과 가을 춘분에 가깝게 발생하는 반면, Torontohenge는 2월과 10월에 발생합니다. more news

하지만 맨하탄헨지가 가장 주목받는 이유는 뉴욕이 매우 인기 있는 관광지이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도시 자체의 위치가 석양을 더욱 장관으로 만드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deGrasse Tyson에 따르면 맨해튼은 동서 축이 허드슨 강 너머 수평선을 명확하게 볼 수 있고 석양을

그림처럼 감싸는 고층 빌딩이 있다는 점에서 운이 좋습니다.

불행히도 날씨는 완벽한 맨해튼 헨지 사진을 찍기 위한 낙관적인 계획을 망칠 수 있습니다.

마치 흐리거나 비가 오는 것처럼 2년에 한 번씩 일몰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2016년과 2013년과 마찬가지로 실망한 시청자들은 내년 5월 말까지 기다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