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프간 특별 이민 비자 신청

미국, 아프간 특별 이민 비자 신청 절차 간소화
우리를. 관리들은 월요일에 아프가니스탄을 위한 특별 이민 비자(SIV) 절차를 변경했다고 발표했는데, 신청자는 단일 정부 기관을 통해 신청서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양식만 제출하면 됩니다.

미국, 아프간

7월 20일부터 새로운 신청자(일부는 SIV 파이프라인에 있음)는 더 이상 미국에 별도의 청원서를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특수 이민자 신분에 대한 시민권 및 이민 서비스(USCIS), 즉 현재 국무부가 전체 절차를 감독합니다.

Antony Blinken 국무장관과 Alejandro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은 공동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프로그램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인 이 새로운 간소화된 프로세스는 지원자의 장벽을 제거하고 지원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거의 20년 간의 전쟁 끝에 미국은 그리고 그 동맹국들은 2021년 8월 아프가니스탄을 떠나 카불에서 혼란스러운

지난 몇 주 동안 130,000명 이상의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을 대피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많은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은 미국에서의 삶을 희망했습니다.

미국, 아프간

10년 된 특별 이민 비자 프로그램인 SIV 프로그램은 군인 통역사 및 정부 관련 업무를 하는 사람들을 돕습니다.

그린 카드라고도 하는 영주권 카드로의 직접적인 경로를 통해 미국으로 이주하기 위한 자금 지원 계약입니다.

기자들과의 통화에서 바이든 행정부 관리들은 이러한 변경으로 처리 시간이 “약 한 달” 단축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프로세스 변경으로 인해 최소한 판결 시간이 한 달 정도 단축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비자 신청자의 큰 행정적 부담을 덜어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미국에서 절차를

정부 측에서는 한 달 또는 그 이상 완화될 수 있습니다. 정부 고위 관계자는 ‘응 지원자들도 훨씬 수월할 것’이라고 말했다.

먹튀검증사이트 통화는 백그라운드에서 진행되었으며 Biden 관리는 고위 행정부 관리에게 답변을 돌릴 것을 요청했습니다.

국무부 영사국 및 미국 대표

시민권 및 이민국이 언론인들의 질문에 답했습니다.

바이든 관리는 배우자와 자녀를 제외하고 SIV 파이프라인에 74,274명의 신청자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중 10,096명의 주 지원자들은 이미 SIV 지원의 중요한 단계인 국장 승인을 받았습니다.

정부 고위 관리는 해당 승인을 받은 이들의 가족을 포함해 SIV 수혜자가 4만5000~5만 명으로 추산된다고 말했다.

SIV 신청은 일반적으로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 긴 14단계 신청 절차를 거칩니다.more news

의사결정과 승인을 포함한 프로세스는 평균 3년이 걸립니다.

신청자는 미국에 입국하기 전에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통화에서 Biden 관리는 모든 새로운 아프간 SIV 신청자와 이미 파이프라인에 있는 대부분의 신청자가 더 이상 별도의 제출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USCIS에 제출하는 19페이지 양식의 “최종선”은 미국이 여전히 누군가의 SIV 신청서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필요로 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