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트럼프, MAGA 공화당을

바이든은 트럼프, MAGA 공화당을 맹렬한 연설에서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으로 공격

워싱턴 — 조 바이든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그의 지지자들이

목요일 그는 중간 선거를 앞두고 보수당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면서 드물게 황금 시간대 발언으로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극단적인 이념.

카지노 제작 “오늘날 우리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많은 일들이 정상이 아닙니다. 도널드 트럼프와 MAGA 공화당 대표

바이든은 트럼프

바이든 전 부통령은 필라델피아 독립국립역사공원 연설에서 “우리 공화국의 근간을 위협하는 극단주의”라고 말했다.

바이든은 트럼프

그는 트럼프의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Make America Great Again)” 슬로건을 언급한 이른바 “MAGA 공화당원”을 비난했다.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인정하기를 거부하고,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행동에 대한 대응으로 폭력에 대해 점점 더 이야기하고, “국민의 의지”를 좌절시키기로 결심했습니다.

“MAGA 공화당원은 선택을 했습니다. 그들은 분노를 포용합니다. 그들은 혼돈에서 번성합니다. 그들은 진실의 빛이 아니라 거짓의 그림자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라고 바이든이 말했습니다.

발언에 앞서 행정부 고위 관계자는 “특정 정치인에 대한 발언은 아니다.

또는 심지어 특정 정당에 대해서도.” 바이든은 자신이 언급한 이데올로기가 대부분의 공화당원을 대표한다고 믿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공화당원이 자신들의 극단적인 이념을 받아들이는 것은 아닙니다. 이 주류와 함께 일할 수 있었기 때문에 압니다.

공화당원”이라고 바이든은 말했다. “그러나 오늘날 공화당이 도널드 트럼프와 MAGA 공화당에 의해 지배되고, 주도되고, 위협받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이 이 나라에 위협이 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오랫동안 우리는 미국 민주주의가 보장된다고 스스로를 안심시켰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 우리는 그것을 방어해야 한다. 보호해야 한다. 그것을 위해 일어서라”고 말했다.

바이든은 2020년 선거가 조작됐다는 트럼프의 잘못된 주장을 수용하고 다가오는 2022년 선거를 방해하려고 했으며 이러한 믿음이 미국 민주주의의 기본에 위협이 된다고 주장했습니다.more news

바이든 전 부통령은 “한 쪽이 선거 결과가 두 가지뿐이라고 믿을 때 민주주의는 살아남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이 오늘날 MAGA 공화당원들이 있는 곳입니다.”

공화당은 바이든의 연설에 앞서 자신들만의 반박을 내놨다. 몇 시간 전에 바이든의 고향인 스크랜턴에 나타났습니다.

펜실베니아 공화당 하원 원내대표 케빈 매카시(Kevin McCarthy)는 대통령이 분열적이고 분열적이라고 비난했다.

최근 선거 유세 행사에서 트럼프 지지자들을 “반 파시스트”로 낙인찍은 것에 대해 사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러한 도전을 해결하기 위해 미국을 하나로 묶는 대신 바이든 대통령은 분열을 선택했습니다.

그의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동료 미국인을 비하하고 폄하합니다. 그것은 리더십이 아닙니다.”라고 McCarthy는 말했습니다.

“대통령이 오늘 밤 독립 기념관에서 연설할 때, 그의 입에서 가장 먼저 나오는 말은 수천만 명의 미국인을 ‘파시스트’로 비방한 것에 대해 사과하는 것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