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보리스 존슨 총리 사임 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먹튀검증커뮤니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보리스 존슨 총리 사임 후 사라지면 안 된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보리스 존슨이 조국의 “큰 친구”이며 그가 사임한 후 “사라져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TalkTV와의 인터뷰에서 영국 총리가 “정치에서 누군가가 될 수 있는 위치”에 머물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화요일 젤렌스키에게 윈스턴 처칠 경 리더십 상을 수여했다.
총리는 9월 6일 퇴임할 예정이다.
이는 보수당 당원들이 새 지도자를 선출한 후 그의 후임자(외무장관 리즈 트러스 또는 리시 수낙 전 총리)의 전날 발표에 따른 것입니다. 영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및 인도적 지원의 주요 공여국 중 하나입니다. 러시아 목표물에 제재를 가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지난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여러 차례 우크라이나를 방문했다.

‘긍정의 힘’
수상이 비디오 링크를 통해 다우닝 스트리트 식에서 젤렌스키에게 수여한 윈스턴 처칠 경 리더십상은 “개인에 의한 비범한 리더십”을 인정합니다.
이전 수상자로는 웨일즈 왕자, 영국 총리 존 메이저 경, 대처 남작, 매들린 올브라이트 미 국무장관과 제임스 베이커가 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아내 올레나 젤렌스카(Olena Zelenska) 여사와 함께 토크 TV의 피어스 모건 무수정(Piers Morgan Uncensored)에 대해 연설하면서 젤렌스키는 “나는 영국 내에서 정치에 참여할 권리가 없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존슨이 우크라이나의 큰 친구라는 것이다.
“나는 그가 정치 어딘가에 누군가가 될 수 있는 위치에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사라지기를 원하지 않지만 결정은 영국 국민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어떤 입장을 취하든 그는 항상 우크라이나와 함께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것은 진심에서 우러나온 것입니다.”
트러스나 수낙에게 무슨 말을 하고 싶냐는 질문에 그는 “보리스와 함께했던 것처럼” 총리로서 어느 쪽과도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답했다.

젤렌스키는 “두 후보가 매우 존경하며 영국 국민과 사회의 지지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 지원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지도자들의 긍정적인 힘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존슨 총리는 2019년 총선에서 압승을 거둔 지 3년도 채 되지 않은 7월 7일 총리직 사임을 발표했다.

코로나19 봉쇄 기간 동안 다우닝가의 정당들에 대한 비판과 기타 논란은 그의 의원들을 포함해 그를 떠나야 한다는 광범위한 요구를 불러일으켰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보리스 존슨 총리가 퇴임하는 영국 총리에게 전화를 걸어 국가에 제공한 “특별한” 지원을 환영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존슨 총리의 보수당 대표직 사임에 대해 “슬픔”을 표명했다.
존슨 총리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영국의 확고한 지지를 강조하고 젤렌스키를 “영웅”이라고 불렀다.
그는 자신의 코비드 법률을 위반하는 것을 포함하여 일련의 스캔들 이후 내각 반란으로 쫓겨났습니다.
존슨 총리는 사임 연설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영국의 지원을 총리직의 주요 성과 중 하나로 언급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