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핑은 전례 없는 3선에 접어들면 큰

시진핑은 전례 없는 3선에 접어들면 큰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진핑은

먹튀 베테랑 투자자인 데이비드 로슈(David Roche)에 따르면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은 널리 예상되는 전례 없는

3선 임기를 확보한 후 중국의 몇 가지 주요 경제적 도전에 직면해야 할 것이라고 한다.

로슈는 시 주석이 다가오는 전국대표대회에서 중국의 최고 공산당 서기로 확정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말에 열릴 전당대회에서 “공산당 고위급에서 그에 대한 실질적인 저항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Independent Strategy의 사장이자 글로벌 전략가인 Roche는 목요일 CNBC의 “Squawk Box Asia”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 경제가 약 3~4%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하면서 둔화되고 있으며 “부분적으로는 부채와 부실 자산이라는

기존 문제에 영향을 받았고 부분적으로는 인구 통계와 매우 열악한 생산성에 영향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중국의 성장이 약화된다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중국 경제는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0.4%의 약한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이로 인해 상반기 성장률은

2.5%로 높아져 공식 연간 목표인 약 5.5%를 달성하기가 어려웠습니다. .

화요일 국제통화기금(IMF)은 중국의 성장률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다. 이 펀드는 2020년 코비드-19 위기의 초기 여파를 제외하고

세계 2위의 경제가 2022년에 3.3%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40년 만에 최저치입니다.

시진핑은

골드만삭스도 중국 부동산 시장의 침체 악화로 MSCI 중국 지수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다. 투자 은행은 지수에 대한 올해의 수익 전망을 이전의 4%에서 0 성장으로 낮췄습니다.

Roche는 중국 경제가 “거대한 부동산 문제와 은행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진핑(習近平)이 임기를 마치려면 사회 평화를 위한 실질적인 진전을 이뤄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크고 큰 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치금을 돌려받으려는 사람들에게서 그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모기지 상환을 거부하는 사람들에게서 그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시진핑]의 주요 티켓인 공동 번영의 개념 자체에 타격을 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시진핑은 작년에 ‘공영 번영’ 개념을 시작했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소수가 아닌 모두를 위한 적당한 부로 이해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호하고 자주 사용되는 슬로건으로 남아 있습니다.

시진핑의 다음 임기 비전
중국 관영 CCTV는 수요일, 시 주석이 베이징에서 이틀간 특별회의에서 “향후 5년”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고 보도했다.

시 주석은 중국 공산당 전국대표대회에서 “전방에 사회주의 현대화 강국 건설을 위한 2단계 전략계획을

제시하고 특히 향후 5년간의

전략적 사명과 주요 조치에 대한 계획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령.”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