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체의 모스크에서 기도하는 인도네시아인

아체의 모스크에서 기도하는 인도네시아인
4월 28일 인도네시아 아체주 로크세마웨 모스크에서 이슬람 남성들이 라마단 저녁 기도에 참석하고 있다. (AP Photo)
반다 아체, 인도네시아–인도네시아 극서부 아체 주의 수도인 바이투라만 대모스크에서 수백 명의 사람들이 라마단 저녁 기도에 참여하고 있다.

그들은 목욕을 하고 기도를 시작하기 전에 코로나바이러스

의 확산을 막기 위해 손을 씻습니다. 그들은 정부의 호소에

따라 마스크와 함께 제공되지만 항상 착용하지는 않습니다. 일부 숭배자들은 3월에 모스크의 카펫이 걷힌 후 자신의 기도용 깔개를 가져옵니다.

아체의 모스크에서

토토사이트 추천 한 신자인 우마르는 모스크에서 대규모

기도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고 정부가 제안한 대로 올바른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우마르는 “모스크가 아닌 곳에서 기도하면 완전하지 않다고 느낀다”고 말했다.more news

이 장면은 과거 라마단과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반다 아

체에 있는 모스크는 수천 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사람들이 모스크 건물 밖에 범람했습니다. 올해 저녁기도회에는 400여명이 넘는 참배자들이 참석했다. 그들은 함께 포장되지 않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도 하지 않았습니다.

인도네시아 종교부(Religious Affairs Ministry)는 집에서 일하고

배우는 것에 대한 정부의 권고와 함께 사람들이 집에서 예배할 수 있는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울레마 협의회는 이전에 COVID-19가 통제할 수 없이 퍼진 지역에서 회중 기도에 대해 조언하는 파트와를 발표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은 인구 밀도가 높은 수도인 자

카르타와 그 주변에서 가장 강렬했습니다. 누적 확진자는 4,002명, 사망자는 370명, 누적 확진자는 9,511명, 사망자는 773명이다. 중앙 정부는 화요일 기준 아체에서 9명의 COVID-19 사례를 보고했으며 1명이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아체 주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이슬람 국가에서 샤리아 법을

시행하는 유일한 주입니다. 이 지역의 자치는 중앙 정부가 수십 년에 걸친 독립 전쟁을 끝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01년에 양보한 것이었습니다.

아체의 모스크에서

Aceh Ulema 의회는 마스크 착용과 개인 기도용 깔개 가져오기

와 같이 이전에 발표된 건강 프로토콜을 따르는 한 매일의 대량 기도를 허용했습니다. 일부 설교자들은 예배자들이 군중 속에 오래 머물지 못하도록 설교를 단축하고 있고, 일부 아체 모스크에서는 중앙 정부의 지침에 따라 대규모 기도를 허용하지 않고 있다.

Aceh 위원회의 Faisal Ali 부위원장은 위원회가 특정 지역에서만

회중 기도를 허용한다고 말했습니다. 알리는 “COVID-19의 전염병이 여전히 통제되고 있는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기간을 제한하여 모스크에서 하는 기도를 할 수 있습니다.”라고 인구 밀도가 높은 수도 자카르타 주변에서 말했습니다. 누적 확진자는 4,002명, 사망자는 370명, 누적 확진자는 9,511명, 사망자는 773명이다. 중앙 정부는 화요일 기준 아체에서 9명의 COVID-19 사례를 보고했으며 1명이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아체 주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이슬람 국가에서 샤리아 법을

시행하는 유일한 주입니다. 이 지역의 자치는 중앙 정부가 수십 년에 걸친 독립 전쟁을 끝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01년에 양보한 것이었습니다.

Aceh Ulema 의회는 마스크 착용과 개인 기도용 깔개 가져오기와 같이

이전에 발표된 건강 프로토콜을 따르는 한 매일의 대량 기도를 허용했습니다.

일부 설교자들은 예배자들이 군중 속에 오래 머물지 못하도록 설교를 단축하고 있고, 일부 아체 모스크에서는 중앙 정부의 지침에 따라 대규모 기도를 허용하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