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에서 20여 년 만에 가장 치명적인

아프가니스탄에서 20여 년 만에 가장 치명적인 지진이 발생한 지 일주일이 지난 후 생존자들은 그들이 받은 원조가 앞으로 몇 주를 버틸 수 있을 만큼 충분하지 않을 뿐 아니라 겨울에 대비하여 제때에 집을 재건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두려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6월 22일 이른 시간에 아프가니스탄 남동부에서 규모 5.9의 지진이 발생하여 코스트와 팍티카 주, 탈레반 정부, 지역 시민 사회, 국제 구호 단체에서 1,000명 이상의 사망자와 3,000명 가까운 부상자가 발생한 이후 며칠 동안 유엔은 일부 지역에서 대규모 구호 대응을 시작했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아직 많은 지원을 받지 못했다고 생존자들은 말합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두 지역에서 수십만 명이 지진의 영향을 받았고 이틀 후 규모 4.2의 두 번째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수천 채의 가옥이 파괴되었으며 유엔은 특히 여진이 계속되는 가운데 수만 채가 더 손상되고 붕괴될 위험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6월 25일 팍티카(Paktika) 주의 가야(Gayan) 지역에 있는 마을 오클라카이

(Ochlakai)에서 야신 얀(Yasin Jan, 28)은 뉴인도주의자와의 인터뷰에서 “원조도 도착했지만 이 지원은 2~3일 동안만 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아버지와 아내,

자녀 2명, 형제자매 4명, 형수, 조카 2명을 잃었고 가족 6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말했다.

“우리 집은 먼지가 되어 몇 달 안에 겨울이 올 것입니다. 여기에도 눈이 내립니다.”라고 Jan이 계속 말했습니다. “우리 집을 짓는 데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먹튀검증 오클라카이(Ochlakai)에서 겨우 1km 떨어진 카네딘(Khanedeen)

마을에는 아무도 손대지 않은 채 남아 있습니다. 무라드 칸

(48)은 “우리 마을에는 18채의 집이 있었는데 지진 이후 모두 잔해로 변했다”고 말했다.
칸은 24명이 사망하고 15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이들 중 다수는 그의 가족이었다.

현재 자신의 집으로 사용되는 천막 밖에 서서 칸은 6월 25일 New Humanitarian에 지금까지 제공된 지원이 그들의 필요에 훨씬 미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탈레반 정부는 희생자 가족에게 10만 아프가니스탄($1,000)을,

부상자 1인당 5만 아프가니스탄을 약속했지만 재건을 위한 정부 지원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다.

이미 빈곤한 상태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상당한 지원 없이는 재건할 기회가 없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텐트와 가정용품도 있습니다.” Khan이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집, 가축, 소유물, 저장한 곡물, 모든 농기구를 잃은 사이에 수천 달러, 심지어 수만 달러를 잃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우리 집은 파괴되었습니다. 가야 지역 주민들은 집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우리는 가난합니다.

주머니에 아프가니스탄 1,000달러(11달러)도 없습니다. 새 집을 어떻게 지을 것인가?”

화요일에 미국은 5,500만 달러의 구호 원조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한편, 유엔은 지속적인 대응을 위해 1억 1000만 달러를 요구했으며 앞으로 3개월 동안 36만 2000명에 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