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튼 학생 동료들에게 흑인 문제에 대해 교육하고 있다.

에드먼튼 학생 작년에 시작된 Edmonton 고등학교의 Black Students Alliance는 약간의 저항에 직면했습니다.

한 에드먼턴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은 주도적으로 흑인 역사와 지역 사회에 중요한 문제에 대해 동료들에게 소규모 공격성에서 정신 건강, 성공 사례에 이르는 주제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Strathcona High School의 Black Students Alliance는 작년에 출범했습니다.

11학년 학생인 Kaitlin Tetteh-Wayoe는 “저의 아버지는 자라면서 흑인 남성이시며 그가 사회와 삶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어떻게 보았는지”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내가 변화의 일부가 될 수 있고 더 큰 대의를 위해 일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은꼴

흑인 역사의 달을 위해 학생들은 “내 목소리가 들릴 것입니다”와 “우리의 집단적 힘은 측량할 수 없습니다.”라고 적힌 포스터로 홀을 장식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초청 연사, 가상 활동 및 흑인 커뮤니티 내 정치, 음악 및 운동에 관한 슬라이드 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룹으로서 학생들은 학년 내내 브레인스토밍, 연구 및 다양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처음부터 학생들은 흑인 커뮤니티 지도자와의 라이브 스트리밍 대화부터 흑인 문제가 논의되는 영화의 밤,
흑인 커뮤니티의 정신 건강 낙인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팟캐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획을 조직했습니다.

에드먼튼 학생 동료

Tetteh-Wayoe는 학생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를 공유하는 방식을 언급하며 “우리가 듣고 싶은 질문과 듣고 싶은 답변이 정말 소화 가능한 형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확실히 훨씬 더 진정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그룹의 교사 감독자는 학생들이 주도권을 잡도록 합니다. 그들은 길을 따라 그들을 안내하고 그 과정을 통해 성장하는 학생들을 봅니다.

흑인 문제 교육 에드먼튼 학생

교사 감독자인 Brody Kalwajtys는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이나 커뮤니티의 누군가에게 연락하여 연결을 구축하는 방법 또는 이벤트를 조직하는 방법을 배우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항상 흥미진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많은 자신감과 많은 리더십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룹에 대한 저항이있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지난해 흑인학생동맹이 결성된 후 스코나 백인학생동맹이라는 반대단체가 잠시 반발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그 단체는 지역 학생들에게 “흑인 우월주의”에 맞서 싸우도록 독려하고 학생들에게 “일어나” “백인에 대한 인종차별”에 맞서 싸울 것을 촉구했습니다.

반대 그룹은 에드먼턴 공립학교 위원회와 학교 학생들에 의해 비난을 받았습니다. 같은 이름의 트위터 계정도 정지됐다.

Black Students Alliance의 창립 멤버인 12학년 학생 Toni Gordon은 “반박은 그룹이 우리의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교사 감독이자 고등학교의 유일한 흑인 교사인 Michael Andoh는 반발의 결과로 학교 커뮤니티가 Black Students Alliance를 지지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