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는 고용량 비타민 D 알약의 사용에

연구는 고용량 비타민 D 알약의 사용에 대한 더 많은 의심을 던집니다.

연구는 고용량

토토사이트 더 많은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에 대한 열광을 버릴 때가 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양의 “햇빛 비타민”을 섭취해도 일반적으로 건강한 나이든 미국인의 뼈가 부러지는 위험이 감소하지 않는다고 연구원들이 수요일 보고했습니다.

한때 광범위한 보호 효과가 있기를 희망했던 영양소에 대한 일련의 실망감 중 가장 최근에 나온 것입니다.

거의 26,000명에 대한 동일한 연구에서 이미 비타민 D 알약을 많이 터뜨리는 것이 심장병, 암 또는 기억 상실을 예방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이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 중요하지만, 연구의 주저자인 보스턴 브리검 여성 병원의 메릴 르보프(Meryl LeBoff) 박사는 말했습니다.

연구는 고용량 비타민

60세 이상의 미국인 중 약 3분의 1이 이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으며, 평균적인 노인에게 비타민 D가 필요한지 여부에 대한 수년간의 논란에도 불구하고 매년 1천만 건 이상의 혈액 검사를 실시합니다.

유사한 결과를 가진 다른 시험에 추가된 최신 연구 결과는 그 논쟁을 끝내야 한다고 Drs. California Pacific Medical Center의 Steven

Cummings와 Maine Medical Center Research Institute의 Clifford Rosen은 의학 저널의 논평에서.

“사람들은 주요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비타민 D 보충제 복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그리고 의사들은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일상적인 검진을 중단해야 한다고 두 사람은 결론지었습니다. 그들은 최신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얼마나 많은 비타민 D를 섭취해야 합니까? 미국은 남녀노소 모두가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하루에 600~800개의 국제 단위를 권장합니다.

우리 피부는 태양 노출로 인해 비타민 D를 생성하지만 겨울에는 더 거칠 수 있습니다. 우유 및 기타 특정 식품에는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강화되어 있습니다.

더 큰 문제는 권장량보다 많은 양이 골절이나 다른 장애를 예방하는 데 더 좋을지 여부였습니다. 상충되는 과학적 보고서를 해결하기

위해 Brigham과 여성의 예방 의학 책임자인 Dr. JoAnn Manson은 일반적으로 건강한 50대 이상 미국인 거의 26,00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건강 결과를 추적하는 최대 규모의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최신 결과는 고용량(D-3이라고 불리는 비타민 D의

가장 활동적인 형태의 국제 단위 2,000 국제 단위)을 복용하거나 5년 동안 매일 가짜 알약을 복용한 사람들의 골절을 비교합니다.

뉴잉글랜드 의학저널(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르보프(LeBoff)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보충제는 엉덩이나 다른 뼈가 부러지는 위험을 줄이지 못했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비타민 D와 칼슘이 함께 가장 잘 작용하지만 칼슘 보충제를 함께 복용한 연구 참가자의 20%도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혈중 비타민 D 수치가 낮은 소수의 연구 참가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LeBoff는 뼈가 얇아지는 골다공증이나 기타 장애로 인해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는 사람들이나 심각한 비타민 D 결핍이 있는 사람들은

연구에 포함되지 않았다고 경고했습니다. Manson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추가 고위험 그룹이 있는지 알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