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다시는 볼 수 없는 나비

영국에서 다시 없는 나비

영국에서 다시

많은 영국 나비를 보고 싶다면 서둘러야 합니다.

나비 보호소(Butterfly Conservation)의 보고서에 따르면 58종 중 24종이 곧 우리 해안에서 사라질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11년 전 자선 단체가 레드 리스트를 마지막으로 작성했을 때보다 5종이 더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나비 보호 과학 책임자인 Richard Fox 박사는 인간이 야생 동물이 풍부한 서식지를 파괴함으로써 나비의 손실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BBC 뉴스에 “그들은 문자 그대로 파괴되었고, 경작되고, 비료로 덮여 있었고, 농작물을 재배하거나 주택으로 사용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희망이 있습니다. 강도 높은 보존 작업을 통해 여러 종을 위기에서 되찾았습니다.

다음은 영국에서 다시는 볼 수 없는 나비와 구한 나비 3개입니다.

우드 화이트
이 작고 느리게 날아가는 나비는 잉글랜드 남부와 웨일즈 대부분 지역에 살았습니다. 지금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으며 대부분 미들랜드에서 발견됩니다.

제비꼬리
이 장관을 이루는 희귀 나비는 2011년 이후 더 큰 위험에 처했습니다. 노퍽 브로드가 원산지이며 엉겅퀴를 비롯한 꽃을 먹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아도니스 블루스

이제 더 위협적인 것으로 다시 분류된 이 생물은 잉글랜드 남부에 서식하며 보통 4월과 7월 말에 볼 수 있습니다.
Adonis Blues가 번성하는 지역에서는 수백 마리를 볼 수 있습니다.

큰 히스
이것은 기후 변화의 영향을 받는 나비 중 하나라고 Butterfly Conservation은 말합니다. 더 시원하고 습한 기후의 북부 지역에
사는 것을 선호하는 영국의 나비 종 4종은 모두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스카치 아르거스
기후 변화의 영향은 또한 이 종의 감소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2011년에 과학자들은 그것이 위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취약한 것으로 표시됩니다.

우리가 구한 나비들
이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보존 작업은 위기에 처한 일부 종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토지 관리 및 기후 변화 변화의 영향으로부터 나비를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Fox 박사는 설명합니다.

라지 블루
이 더스키블루 나비는 1979년 영국에서 멸종되었지만 현재는 주로 서머셋에서 날개를 펄럭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Fox 박사가 “까다롭다”고 묘사한 Large Blue는 백리향 식물과 특정 유형의 개미를 먹어야 합니다. 환경 보호론자와 토지 소유자는 적절한 조건의 초원을 만들어 번성하는 나비 군락을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진주 테두리 Fritillary
이것은 2011년 이후로 덜 위협적입니다. 애벌레는 햇빛을 쬐고 제비꽃을 먹을 수 있도록 개방적이고 따뜻한 삼림 서식지가 필요합니다. 환경 보호론자들은 주로 Dartmoor 가장자리에서 나비가 살 수 있는 삼림 지역을 청소해 왔습니다.

부르고뉴 공작
현재는 잉글랜드 남부에서 주로 발견되는 이 나비의 애벌레는 카우슬립과 앵초를 먹습니다. 환경 보호론자들은 식물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식물의 올바른 균형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