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노예제도: 피해자들에게 ‘더 나은 지원이 필요하다’

영국 노예제도: 피해자들에게 ‘더 나은 지원이 필요하다’

영국 노예제도

먹튀검증 영국 정부가 현대판 노예제 피해자를 치료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영국 최초의 노예제 반대 위원이 말했습니다.
Kevin Hyland는 일부 희생자들이 당국의 적절한 지원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작년에 역할이 만들어진 이후 첫 번째 행동 계획을 세우면서 그는 더 많은 희생자를 확인하고 인신매매범과 노예 주인을 더 많이 기소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찰에게 노예 제도에 대한 특별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성 착취와 강제 노동의 피해자와 가해자를 다루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의 주요 목표는 피해자의 회복을 돕는 것이어야 합니다. 또한 전 세계의 증거에 따르면 피해자에 대한 효과적인 지원 없이는 기소 건수를 늘리기가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피해자가 자신의 계정을 공개하고 공유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고 자신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경찰이 피해자와 범죄 활동에 대응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조사합니다.
공급망에 노예제가 포함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기업과 협력하십시오.
병원 직원, 학교, 의회와 함께 노예 제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사람들에게 노예 제도가 발생하는 것을 보았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교육합니다.
지난해 영국 내무부 분석에 따르면 영국에는 10,000~13,000명의 노예 피해자가 있을 수 있으며 대다수는 알바니아, 나이지리아, 베트남 출신입니다.

그러나 당국에 회부되는 영국인의 수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대부분은 노동이나 매춘을 강요받았고, 점점 더 많은 나이지리아 희생자들이 가정 노예로 끌려갔습니다.

Hyland 씨는 많은 사람들이 “숨겨진 수갑”에 묶여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노예제도


‘무섭고 혼란스럽다’
Lam은 2009년 베트남에서 혼자 영국으로 왔을 때 16세였습니다.

그는 가족에게 보낼 돈을 벌고 싶었지만 불법 대마초 공장에서 일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는 5주 동안 혼자 있었습니다. 매일 누군가가 저를 확인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고 때로는 제가 잘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복도 바닥에서 자고 2주에 한 번씩 배달되는 음식을 먹고 살았다.
“저를 그곳으로 데려간 사람에게 제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떠날 수 있냐고 물었지만 때리거나 굶어 죽겠다고 위협했습니다.

“5주 후 경찰이 집을 급습해 저를 체포했습니다. 그들은 제가 돌보는 식물이 대마초이고 불법 마약 재배를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이 저를 마약범죄 혐의로 기소하고 소년원에서 18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어머니가 걱정이 되었지만 교도소에 있는 어머니에게 연락하거나 도와줄 수 없었습니다. 그 모든 시간이 정말 무섭고 혼란스러웠습니다.”

Hyland 씨는 희생자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손질되었습니다. 그들은 가족이 다칠 것이라는 말을 듣고 문서를 빼앗기고 너무 두려워 앞으로 나서지 못합니다.”

그는 못바, 건설 또는 농장에서 일하는 많은 사람들이 “눈에 잘 띄지 않게 숨겨져”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당신은 시골길을 따라 운전할 수 있습니다. 도로의 한쪽에는 합법적으로 고용된 사람들이 있고 도로의 다른 쪽에서는 사람들이 강제 노동과 노예 상태에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당국과 지역 사회가 조금 볼 수 있습니다. 조금 더.”라고 Mr Hyland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