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올라프 숄츠는 블라디미르 푸틴이

우크라이나 전쟁: 올라프 숄츠는 블라디미르 푸틴이 전쟁을 실수로 보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침공이 실수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고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11일(현지시간) 전화 통화 후 말했다.

우크라이나 전쟁

토토 광고 숄츠 총리는 수요일 기자들과의 통화에서 푸틴 대통령에게 90분간의 통화에서 군대를 철수하고 우크라이나와 회담을 재개할 것을 촉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주권을 존중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수상은 키예프에 대한 군사 지원을 늘리라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숄츠 장관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군이 철수하는 것이 “이 지역에 평화가 찾아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록 푸틴 대통령이 “불행히도” 침공에 대한 입장을 바꾸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숄츠는 그와 계속 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숄츠는 “서로 이야기하고 이 주제에 대해 할 말을 하는 것이 옳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독일이 우크라이나에 공급한 무기가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결정적”이었고 “변화를 가져왔다”고 주장했습니다.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독일이 더 이상 무기를 보내지 않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 트위터에 우크라이나가 “사람들을 해방하고 대량학살로부터 구하기 위해” 더 많은 군사적 지원이 필요하다고 썼다.

“왜 이러한 무기를 공급할 수 없는지에 대한 합리적인 주장은 하나도 없고, 추상적 두려움과 변명만 있을 뿐입니다. 베를린이 키예프를 두려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덧붙였다.

크렘린궁은 숄츠와 전화통화를 하면서 계속되는 폭력에 대해 우크라이나를 지목했다.More News

지난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최근 석유와 가스 경제에 의존하고 있는 모스크바에 대한 베를린의 오랜 외교적 접근에 도전장을 던졌다.

우크라이나 전쟁

그리고 올해 초 숄츠는 나토 목표에 따라 GDP의 2%를 군사비 지출에 지출할 것이라고 발표함으로써 수십 년간 지속되어 온 독일의 군사 억제 정책을 뒤집었습니다. 8월까지 독일은 12억 달러 이상의 군사비를 기부했습니다. 키예프에 대한 원조 – 상당한 금액이지만 영국과 미국보다 훨씬 낮고 경제 규모가 작은 폴란드보다 훨씬 적습니다.

수요일에 Christine Lambrecht 독일 국방장관은 추운 달이 다가옴에 따라 지난 주에 이미 약속한 발전기, 방한복, 텐트 외에도 추가 무기를 우크라이나에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Lambrecht는 우크라이나의 지속적인 반격을 “놀라운” 성공으로 묘사했지만 러시아가 어떻게 대응할지 예측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강조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군이 전술적으로 매우 잘 배치되어 있고 그들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은 공격을 격퇴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방문하는 동안 젤렌스키는 러시아 점령군에 대한 반격에 참여한 군대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국기 게양식을 감독했으며 우크라이나 국기가 국가의 모든 도시와 마을에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신속한 반격으로 일련의 승리를 거둔 후 동부 Donbas 지역의 마을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며칠간 우크라이나군은 점령된 영토를 되찾아 러시아군을 후퇴시켰다.

화요일 늦은 저녁 연설에서 젤렌스키는 그의 군대가 하르키우 지역에서 8,000제곱킬로미터(3,088제곱마일) 이상의 탈환 영토를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