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주요 지역에서 ‘끔찍한

우크라이나 주요 지역에서 ‘끔찍한 클라이맥스’ 진입

러시아가 키예프가 통제하는 마지막 루한스크 도시인 시에비에로도네츠크와 리시찬스크를 점령하는 데 가까워지고 있다고 고문들이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고문이 우크라이나 동부의 주요 도시 두 곳을 놓고 벌이는 전투가 “끔찍한 절정”을 향해 치닫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주요

루한스크에서 우크라이나가 통제하는 남아 있는 두 도시인 시에비에로도네츠크와 리시찬스크를 함락하려는 러시아의

노력은 피비린내 나는 전쟁으로 변했고 양측 모두 큰 사상자를 냈습니다. 모스크바는 지난 2주 동안 꾸준히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Oleksiy Arestovych는 수요일 늦은 인터뷰에서 “전투는 일종의 무시무시한 절정에 접어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부 돈바스에 있는 두 곳 중 하나인 루한스크 지역의 세르히 하이다이 주지사는 목요일 아침 러시아군이

성공적으로 진격했다고 말했다. 그는 적군이 리시찬스크 남쪽에 있는 정착지인 로스쿠티프카를 점령했으며 우크라이나군을 고립시키겠다고 위협했다고 덧붙였다.

하이다이는 텔레그램에 올린 글에서 “포위를 피하기 위해 우리 사령부는 군대가 새로운 위치로 후퇴하도록 명령할 수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국영 통신인 타스(Tass)는 러시아가 리시찬스크를 포위하고 리시찬스크와 우크라이나를 연결하는 도로를 점령한 후 공급이 중단되었다고 러시아 지원 분리주의자들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주요

한편, 러시아는 현재 수백 명의 민간인과 우크라이나군이 갇힌 아조트 화학 공장을 제외하고 시에비에로도네츠크

전역을 통제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목요일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영상에는 공장이 위치한 산업 지역 밖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Azot 공장에 대한 러시아의 무자비한 포격은 수백 명의 전사와 민간인이 대피했던 마리우폴의 남쪽 항구에 있는

Azovstal 제철소의 초기 유혈 포위를 반영합니다.

동부에서 러시아의 진격에 대해 언급하면서 Zelenskiy는 야간 비디오 연설에서 러시아의 목표는 “단계적으로 전체 Donbas를 파괴”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다른 지역 관리들은 러시아가 계속해서 로켓으로 도시를 강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남부 미콜라이프(Mykolaiv) 시장은 전날 러시아 미사일이 발사돼 최소 1명이 사망하고 학교를 포함한 건물이 파손됐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Donbas 외곽에서 러시아의 포격의 정면은 러시아 국경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Kharkiv에 떨어졌습니다. 전쟁으로 폐허가 된 이 도시는 일부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가게 만든 상대적인 소강 상태를 겪은 후 전쟁이 시작된 이후 가장 강력한 포격을 경험했습니다.

이달 초 러시아군을 외곽에서 몰아낸 성공적인 반격에도 불구하고 모스크바가 하르키우에 대한 새로운 공격을 개시하고 있다는 우크라이나 군부 사이의 우려가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소속 안드리 모길라(Andrii Mogyla)는 수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러시아가 빠르면 이번

주에 도시에 대한 새로운 공격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동부 및 북부 진출에 대한 우려가 우크라이나에서 커지는 동안, EU 지도자들이 공식적으로 예상되는 목요일에 우크라이나는 사기를 높일 가능성이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