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는 2020년 이후 최악의

월스트리트는 2020년 이후 최악의 한 주를 마감하며 소폭 상승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파워볼사이트 NEW YORK (AP) — 월스트리트는 2020년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이후 가장 고통스러운 한 주를 마감했으며 금요일 거래가 조금 더 높아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는 하루 종일 소폭의 손실과 이익을 오가며 8.07포인트(0.2%) 오른 3,674.84를 기록했다.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38.29(0.1%) 하락한 29,888.78, 나스닥종합지수는 152.25(1.4%) 오른 10,798.35에 마감했다.

파워볼 추천 비교적 조용한 거래가 월스트리트의 잔인하고 격동의 한 주를 마감했습니다. S&P 500은 지난 11주 동안 10번째로 5.8% 하락했습니다.

이는 2020년 3월 이후 최악의 한 주입니다. 이 주는 팬데믹이 시작되면서 세계 경제가 갑자기 셧다운되면서 주식이 자유낙하했습니다.

투자자들이 연방 준비 은행 및 기타 중앙 은행이 점점 더 많은 돈을 주고 있는 고금리의 쓰라린 약에 적응함에 따라 전 세계 시장이 떨리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2020년 이후

더 높은 금리는 인플레이션을 낮출 수 있지만 경제를 둔화시키고 주식, 채권, 암호화폐 및 기타 투자의 가격을 낮추어 경기 침체의 위험이 있습니다.

Verdence Capital Advisors의 최고 투자 책임자인 Megan Horneman은 “연준에 대한 명확성 부족이나 자신감 부족은 시장에 많은 변동성을 야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P 500은 이번 주 초 기록보다 20% 이상 하락한 후 약세장에 머물고 있습니다. 지금은 1월에 설정한 사상 최고치보다 23.4% 낮고 2020년 말 수준으로 돌아왔습니다.

Horneman은 “현재 경기 침체 시기에 대해 많은 불확실성이 있지만 위험은 분명히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연준은 1994년 이후 가장 큰 인상을 위해 기준금리를 평소의 3배로 인상했습니다. 7월에 있을 다음 회의에서 또

다른 초대형 금리 인상을 고려할 수 있지만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백분율 포인트의 4분의 1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연준은 또한 대유행을 통해 구입한 수조 달러의 채권 중 일부가 대차대조표에서 제외되도록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more news

이는 장기 금리에 상승 압력을 가해야 하며 중앙 은행이 경제를 부양하기 위해 이전에 시장 아래에 있던 지원을 빼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고용 시장이 견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제에 대한 일부 낙담 신호가 나타났기 때문에 연준의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것은 지난 달 국가의 산업 생산이 예상보다 약했다는 금요일의 보고서였습니다. 소매업체 지출 감소와

소비자 심리 악화 등 실망스러운 다른 데이터는 연준의 조치가 너무 공격적으로 끝날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파월 의장은 이번 주에 의회에서 통화 정책에 대해 증언할 예정이며 그가 말한 내용은 거래를 안내할 것이 확실합니다.

증언은 수요일과 목요일에 예정되어 있으며, 이는 월스트리트에 더 가파른 변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판도를 바꿀 만한 보고서가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투자자들이 기대했던 대로 완화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보여 준 후 6일 동안 S&P 500은 3일 동안 최소 2.9% 폭락했습니다. 이는 작년에 총 5번밖에 발생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