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전기 자동차는 실용적이고 기술적인

인도의 전기 자동차는 실용적이고 기술적인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뉴델리–HS 뉴델리의 넓은 2층 펜트하우스에 살고 있는 독립 계약자 Panno는 9월에 첫 전기 자동차를 구입했을 때 의심이 많았습니다.

지금까지 그는 절반 이상 감소한 가스 및 유지 관리 비용

절감에 만족하지만, Nexon XZ+를 운전하는 것의 실질적인 한계에 실망했습니다. 우선, 그는 315km의 약속된 범위가 아니라 충전당 200km만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충전소가 부족해서 도시 밖에서 차를 운전할 수 없습니다.

인도의

먹튀검증사이트 전기 자동차는 3억 대 이상의 차량(대부분

스쿠터와 3륜 구동 인력거)이 고속도로를 정체하는 인도에서는 보기 드문 차량입니다.

이 나라는 이제 스모그를 줄이기 위해 “전기 모빌리티”라고 부르는 것을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은 상대적으로 단순한 차량의 경우에도 기술 및 물류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more news

EV 승용차 부문은 잠재적으로 거대할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틈새 시장 내의 틈새 시장입니다. 3월에 전국적으로 25,640대의 전기 자동차가 판매되었으며 그 중 90%가 이륜차와 삼륜차였습니다. 2019년 인도에 등록된 총 400,000대의 EV는 전체 차량의 0.2% 미만을 차지했습니다.

Panno는 인도 자동차 제조업체 Tata의 중급 전기차 모델인 Nexon XZ+를

구매한 정부 인센티브로 $1,770 리베이트를 받았습니다. 가격은 22,740달러로 회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스 연료 모델 가격의 약 두 배였습니다.

인도의

판노는 “좋은 차이고 운전하는 재미가 있지만 충전 부족으로 중도에 고장이 나는 것은 여전히 ​​두렵다”고 말했다.

공무원들은 대부분 심각한 오염을 유발하는 석탄 발전소가

충전에 필요한 전기를 생산하지만 전기 자동차가 도시 거리를 질식시키는 치명적인 스모그에 대한 해결책으로 보고 있습니다.

인도의 수도 뉴델리는 전기차를 처음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전기차는 도로세와 등록비도 면제되며, 노후 휘발유 및 디젤 차량을 새 전기차로 교체하도록 장려하는 다른 인센티브도 있다.

인도의 31개 주 중 약 절반이 다양한 수준의 진행을 통해 유사한 전기차 정책을 마련했습니다.

뉴델리 정부는 최근 넥슨 XZ+와 넥슨 XM을 보조금 대상 사륜차 12대 목록에서 제외했다. 이유? 그들의 낮은 범위.

Tata는 Nexon XZ+의 315km 주행 거리가 공식 인도 자동차 연구 협회(Automotive Research Association of India)에서 검증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주행거리는 에어컨, “개인의 운전 스타일, 차량이

운행되는 조건” 등의 요인에 따라 달라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EV 시장은 연간 20%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Tata, Mahindra & Mahindra Ltd., MG Motor India, Olectra Greentech Ltd. 및 JBM Auto Ltd.와 같은 5개 주요 업체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Startups도 이 경쟁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현지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주로 수요 부족으로 인해 EV 및 부품 제조에 더디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뛰어든 사람들은 대부분 저품질에 대한 불만을 더한 값싼 수입품에 의존합니다.

작년에 인도는 가장 중요하고 값비싼 리튬 이온 배터리를 포함한 EV 및 부품 수입에 관세를 인상했습니다.

그 정책 및 기타 정책은 국내 생산을 장려하고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기존 자동차 수준으로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