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트위터 거래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위협

일론 머스크, 트위터 거래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위협
Elon Musk는 소셜 미디어 회사가 사용자 기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요청하는 자신의 요청을 “방해”했다고 비난하면서 440억 달러 규모의 Twitter 인수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규제 기관에 제출한 서한에서 머스크는 스팸 계정을 자체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권한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 서한은 머스크가 추가 정보가 나올 때까지 거래를 “보류 중”이라고 선언한 후 몇 주 동안 끓어오른 분쟁을 공식화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트위터는 추정치를 옹호했습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그러나 머스크는 트위터가 공개적으로 보고하는 일일 사용자의 5% 미만보다 스팸과 가짜 계정이 훨씬 더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론

“트위터의 잠재적 소유자인 머스크는 트위터의 사업을 자신의 소유로 전환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거래 자금 조달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요청된 데이터에 대한 분명한 권리가 있습니다.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하기 위해 그는 핵심에 대한 완전하고 정확한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트위터의 비즈니스 모델 – 활성 사용자 기반”이라고 변호사 Mike Ringler는 편지에서 썼습니다.

서한은 “지금까지 트위터의 행동과 특히 회사의 최근 서신을 토대로 머스크는 회사가 자신의 정보 권리에 적극적으로 저항하고 방해하고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는 합병 계약에 따른 트위터 의무에 대한 명백한 중대한 위반이며 머스크는 거래를 완료하지 않을 권리와 합병 계약을 해지할 권리를 포함하여 그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 논쟁은 트위터 이사회가 4월에 승인한 인수의 미래에 대해 더 많은 의구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트위터는 성명을 통해 “트위터는 합병 계약 조건에 따라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머스크와 정보를 협력적으로 공유해왔고 앞으로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머스크가 거래를 성사시키려는 열망 때문에 실사에 대한 일반적인 권리를 포기했다고 말한 트위터는 합의된 가격과 조건으로 인수를 완료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10억 달러의 해체 비용과 탈퇴할 경우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머스크는 지난 달 소셜 미디어에서 스팸 계정 문제를 처음 제기하면서 거래가 보류되었지만 인수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위터, 가짜 계정에 대한 머스크의 의심에 반격
일론 머스크, 440억 달러 트위터 거래 보류
트위터 투자자 엘론 머스크, 인수 제안 소송 제기
애널리스트들은 테슬라 사장이 이 문제를 이용하여 가격을 재협상하거나 심지어 물러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 문제를 제기하기로 한 머스크의 결정이 파격적이어서 그가 얼마나 심각한지 확인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트위터 CEO Parag Agrawal이 일련의 트윗에서 회사의 프로세스를 변호하자 머스크는 똥 이모티콘으로 화답했다.

머스크는 봇이 트위터 사용자의 20% 이상을 차지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서한에는 양측이 5월 초부터 이 문제를 놓고 오갔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머스크는 거래를 위한 자금 조달을 위해 노력할 때 “합리적인 협력”을 할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