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 베조스, 퀸 사망에 대한 트윗에 ‘조용히 해야 한다’

제프 베조스, 퀸 사망에 대한 트윗에 ‘조용히 해야 한다’

제프 베조스

먹튀사이트 아마존 창업자는 여왕의 몰락에 만족한다고 트위터에 올린 카네기 멜론 교수를 겨냥했다.

제프 베조스는 자신의 억만장자 유산에 의문을 제기하는 많은 사람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키는 대량 학살의 군주를

비난한 트위터의 교수를 겨냥해 여왕의 임박한 죽음에 무게를 실었습니다.

제프 베조스, 퀸 사망에 대한 트윗에 ‘조용히 해야 한다’

여왕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기 약 1시간 전, 베조스는 몇 시간 전에 쓴 카네기 멜론의 Uju Anya 교수의 트윗을 인용했습니다.

그녀의 고통이 극심하기를.”

베조스는 해당 게시물을 인용한 뒤 자신의 트위터에 “이 사람이 세상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일하고 있는 것 같다고?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우와.”more news

한 사용자 @corintxt는 트윗에서 “제국과 그 대군주에 대한 비판에 관해서는 조용히 있어야 할 것입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힘내세요.” 또 다른 트윗 @AthertonKD. “당신은 30년, 어쩌면 40년 동안 당신이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왔을 때

아이들이 거리에서 축하하지 않도록 부를 털어내고 대중의 기억을 왜곡할 시간이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자신을 “반인종주의자”이자 “페미니스트”라고 표현하는 Anya 박사는 나이지리아에서 트리니다드

토바고 출신의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두 나라 모두 영국의 식민 지배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트위터에 베조스에게 이렇게 답장을 보냈다.

여왕의 죽음과 그 교수의 원래 트윗에 이어 그녀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아직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계속해서 별에 소원을 빌 수 있습니다.”

Anya 박사는 Bezos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녀의 타이밍과 누군가에게 고통스러운 죽음을 바라는 악의를 공격함에 따라

현재 삭제된 트윗 이후에 자신의 비판을 제기했습니다.

한 사용자 @Sumolaldowu는 교수를 “무례하고 예의가 없다”고 부르며 그녀가 “마음에 증오를 품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사용자는 “방금 지나친 사람에 대해 그런 비열하고 경멸적인 말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mariescully24는 자신의 트위터에 “결국 그녀는 어머니이자 할머니이자 증조할머니였다.

카네기 멜론 대학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우쿠 안야가 오늘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린 공격적이고 불쾌한 메시지를 용납하지 않는다.

“표현의 자유는 고등 교육의 사명의 핵심이지만, 그녀가 공유한 견해는 절대적으로 해당 기관의 가치나 우리가

육성하고자 하는 담론의 표준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70년의 역사적인 통치 기간 동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심각한 식민 격동의 시기에 나라를 다스렸습니다.

나이지리아는 1960년에 독립했고 2년 후 트리니다드 토바고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반면에 Bezos는 Amazon이 데이터에서 작업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악용한다는 비난에 직면하면서

수년 동안 상당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는 Elon Musk에 의해 추월 될 때까지 4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의 자리를 지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