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학교는 메인 승리에도 불구하고 국가

종교 학교는 메인 승리에도 불구하고 국가 자금 지원을 기피

종교 학교는

카지노 분양 메인주 포틀랜드(AP) — 메인주의 종교 학교에 등록한 자녀의 부모는 주정부가 다른 사립 학교와 동일하게 등록금 상환을 처리하기 위해 미국 대법원까지 수년 동안 싸웠습니다.

그러나 메인주의 법무장관이 학교가 LGBTQ 학생과 교직원을 보호하는 법을 포함하여 주의 차별 금지법을 준수해야 한다고 경고한

후 혜택을 보았던 종교 고등학교 중 한 곳만이 이번 가을에 참여하기로 서명했습니다. 그 발전은 소송을 제기한 가족들을 좌절시켰습니다.

“그들의 손은 묶여 있습니다. 주정부에서는 당신이 돈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지만 우리는 당신의 손을 묶을 것입니다.”

그의 가족과 다른 두 명의 원고가 2018년에 소송을 제기했을 때 Bangor Christian Schools의 2학년 딸인 David Carson이 말했습니다.

대법원은 지난 6월 메인이 공립학교가 없는 시골 마을에서 사교육비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에서 종교학교를 제외할 수 없다고 판결했다.

등록금 투쟁에 이해관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종교 고등학교에는 뱅고어, 워터빌 및 홀턴에 있는 학교와 함께 두 개의 로마 가톨릭 계열 학교가 있습니다.

작년에 29개의 사립학교가 등록금 상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4,500명 이상의 학생이 등록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주의 기준을 충족하는 학교는 납세자 기금으로 학생 1인당 약 $12,00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 교육 대변인 마커스 므로카는 지금까지 단 하나의 종교 학교만 참여하기로 등록했으며 해당 신청서는 검토 절차를 거칠 것이라고 말했다. Mrowka는 학교를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종교 학교는 메인

신청 마감은 목요일입니다.

마이클 빈다스(Michael Bindas)는 소송을 제기한 가족들을 대변하는 비영리 자유지상주의 로펌인 버지니아 소재 사법연구소(Institute for Justice)의

선임 변호사입니다. 그는 법무장관이 제기한 질문 때문에 학교가 참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늦어지는 것이 놀랍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미해결 질문은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이며 우리는 확실히 종교 학교의 참여를 기대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메인 기독교 시민 리그(Christian Civic League of Maine)의 전무이사이자 전 기독교 학교 교장인 캐롤 콘리는 2023-24 학년도에 더 큰 영향이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만 학교는 조심스럽습니다. 이는 큰 변화입니다.”라고 Conley는 말했습니다.

올해 초 미국 대법원의 6-3 판결이 있기 전 몇 년 동안 여러 소송이 있었습니다. 이 판결은 학교 선택 지지자들의 승리로 환영받았습니다.

이는 잠재적으로 납세자의 돈을 개인에게로 돌리지 않은 일부 주에서 노력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 종교 교육.more news

기독교 교육을 장려하는 콜로라도에 기반을 둔 국제 기독교 학교 협회(Association of Christian Schools International)는

다른 32개 주에서 이미 학교 선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이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단체는 성명을 통해 “학교 선택 프로그램이 없는 18개 주가 언젠가는 학교 선택 프로그램을 갖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메인주에서 법무장관 Aaron Frey는 대법원 판결을 비판하며 종교 학교를 포함하여 공적 자금을 받는 모든 학교는 인종, 성별, 성적 지향, 민족 또는

인종에 따른 차별을 금지하는 메인 인권법을 준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무능. 그것은 게이와 트랜스젠더 교사와 학생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한다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