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두 번째로 많이 심어진 밀 작물은

중국에서 만든 돌연변이 품종

중국에서

에볼루션 알값

“[Luyuan 502]는 진정한 성공 사례입니다.”라고 Liu는 말합니다. “매우 높은 수확량 잠재력과 적응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조건의 다양한 지역에서 재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적응력 덕분에 Luyuan 502는 중국의 매우 다양한 농업 경관과 다양한 기후의 농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Liu에 따르면 지난 30년 동안 중국에서 만들어진 200가지 이상의 우주 돌연변이 작물 품종 중 하나일 뿐입니다. 밀 외에도 중국 과학자들은 우주에서 자란 쌀, 옥수수, 대두, 자주개자리, 참깨, 목화, 수박, 토마토, 달콤한 고추 및 기타 유형의 야채를 생산했습니다.

중국은 1987년부터 우주 돌연변이유발을 실험해 왔으며 이 기술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세계 유일의 국가입니다. 그 이후로 그것은 작물 종자를 궤도로 운반하기 위해 수십 번의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중국 과학자들은 1990년에 최초의 우주 교배 작물인 Yujiao 1이라는 달콤한 고추를 출시했습니다. Yujiao 1은 중국에서 재배되는 기존의 달콤한 고추 품종에 비해 훨씬 더 큰 과일을 생산하고 질병에 더 강하다고 Liu는 말합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세계 우주 강국으로 부상한 중국은 수천 개의 씨앗을 궤도로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06년에 중국은 위성 Shijian 8에 250kg(551lbs) 상당의 종자와 152종의 미생물을 실은 역사상 가장 큰 배치를 궤도에 올렸습니다. 올해 5월에는 여러 종류의 풀, 귀리, 자주개자리를 포함한 12,000개의 종자가 실렸습니다. 유인선 Shenzhou 13 임무의 일환으로 중국의 Tianhe 우주 정거장을 6개월 동안 방문하고 돌아온 곰팡이.

중국에서

에볼루션 api

중국인은 2020년 11월 달 표면에 착륙선을 착륙시킨

Chang’e-5 미션과 함께 달 왕복을 위해 쌀 종자 한 묶음을 보내기까지 했습니다. 중국 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 달의 쌀 종자는 성공적으로 곡물을 생산했습니다. 지구로 귀환한 후 실험실에서

“우리는 중국의 강력한 우주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Liu는 말합니다. “우리는 복구
가능한 인공위성, 고고도 플랫폼뿐만 아니라 유인 우주선을 사용하여 1년에 최대 2번까지 우리의
씨앗을 우주로 보내고 작물 개선을 위해 이러한 우주 유틸리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씨앗은 단 4일에서 몇 달 동안 지속되는 여행으로 보내집니다. 이 특이한 환경에서 씨앗과 식물에 많은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첫째, 고에너지 태양광 및 우주 방사선은 종자 자체의 유전 물질을 손상시켜 돌연변이 또는 염색체 이상을 유발하여 미래 세대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저중력 환경은 다른 변화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미세 중력에서 발아하고 성장하는 식물은 세포 모양의 변화와 세포 자체 내 구조의 조직화를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경우 중국 과학자들은 씨앗을 우주로 날아간 다음 지구로 돌아오면 땅에 다시 발아시킵니다.
그런 다음 묘목에서 보다 전통적인 작물 품종에 비해 이점을 제공하는 유용한 특성을 선별합니다. 과학자들은 더 큰 과일, 더 낮은 관수 요구량, 더 나은 영양 프로필, 고온 및 저온에 대한 저항성 또는 질병에 대한 회복력으로 이어지는 변화를 찾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희귀 돌연변이가 작물 수확량 또는 회복력의 돌파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