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조용한 금연’을

직장에서 조용한 금연’을 뿌렸을 때 생긴 일

“조용한 금연”이라는 용어는 일에 대한 공개 담론에서 그다지 조용하지 않은 바이러스 성 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TikTok 트렌드로 시작된 것은 많은 직원이 아이디어를 찬성하고 고용주가 반대하는 것으로 보는 점점 더 분열적인 논쟁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이름이 암시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지적했듯이 조용한 금연은 금연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야짤 사이트 최소한의 일을 하거나 직장에서 여유를 부립니다. 공정한 보상 없이 업무의 한계를 설정하고 업무 범위를 벗어나는 일을 하지 않는 방식에 가깝다.

직장에서 조용한

오후 5시에 노트북을 종료합니다. 또는 다른 사람의 일을 하는 것에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이 조용히 그만두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조용한

그러나 이러한 예는 결코 규범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정의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용주가 관행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조용히 그만두는 것에 대한 반발 속에서 많은 고용주들은 그 이상을 넘어서는 것이 직원들을 경력 사다리로 끌어올리는 것이며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경력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말합니다.

ABC의 “Shark Tank”로 유명한 캐나다 사업가 Kevin O’Leary는 이 아이디어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는 비평가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정말 나쁜 생각”에서 “내가 들어본 것 중 가장 멍청한 생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조용히 그만두는 것이 성공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O’Leary와 그와 같은 사람들 – 직원들이 옵트아웃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 겁먹은 전술을 사용하는 사람들

회사에 모든 것을 바칩니다. “경력 조언”에서 제외하는 것은 직장에서의 성공에 관해서는 아무것도 보장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2019년, 저는 대만에서 석사과정을 밟기 위해 이주한 홍콩에서 갓 졸업한 신입생이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업계에 진출합니다. 내가 최종적으로 일하게 된 회사와 인터뷰하는 동안 고용 관리자가 나에게 초과 근무를 해도 괜찮은지 물었습니다.

나는 망설임 없이 “네, 물론이죠!”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의미했다. 나는 작업이 항상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자세히 설명했습니다.more news

내 삶의 일부였고, 그 일에서 성취감을 얻었기 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그래서 다음 해에는 그렇게 했습니다. 하루 종일 일했습니다.

사무실에 언제 들어왔든지 간에 나는 거의 제시간에 나가지 않았다. 연속 달이 있었다.

저녁 9시가 넘어서야 내가 마지막으로 사무실을 나왔다. 아니면 밤 10시까지, 그리고 저녁을 먹기 위해 일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고 싶었기 때문에,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맥도날드 메뉴뿐이었습니다. 아파트로 돌아왔을 때 여전히 열려 있는 유일한 장소였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나는 건강보다 일을 우선시했고, 패스트푸드를 규칙적으로 먹고 헬스장에 갈 시간도 없었다.

사무실에서든 집에서든 주말에 일을 자주 했고, 주말에도 일을 하고 나면 스페인에 있는 부모님을 모시러 갔다.

유급휴가를 신청하고 사전에 승인을 받았지만 휴가가 시작되는 날짜가 가까워지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팀의 선배와 내가 작업하고 있던 프로젝트의 중요한 시기에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