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공화국 유엔 이사회에서 러시아 대체

체코 공화국 유엔 이사회 결론은?

체코 공화국

얀 리파브스키 체코 외무장관은 지난 4월 우크라이나의 침공으로 인해 자격이 정지된 러시아를
대신해 자신의 나라를 유엔 인권이사회에 선출한 것에 대해 유엔 회원국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리파브스키 총리는 목요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인권 침해에 관한 세션의 일환으로 체코에 대한 신뢰에 감사를 표하고 체코가 즉시 일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외무장관은 인권이 자신의 당과 체코 정부 모두에게 최우선 과제로 남아 있으며 이는 바츨라프
하벨의 유산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체코 뉴스 서버 Novinky.cz에 “우리는 인권 이사회에 속해 있습니다. 러시아는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체코는 러시아의 남은 3년 임기의 이사회를 맡게 됩니다.

우크라이나 이줌(Izyum)시의 붕괴된 건물 잔해에서 민간인 44명의 시신이 발견됐다.

5층짜리 건물은 주민들이 러시아의 포격을 피해 지하에 숨으면서 지난 3월 무너졌다.

그러나 구조대원들은 겨우 건물에 도달할 수 있었다고 한 지역 관리는 BBC에 말했다.

그리고 같은 거리에 있는 다른 건물도 표적이 되면서 사망자가 더 늘어날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체코

키예프는 19:00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우크라이나의 최신 이벤트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러시아, Azovstal 제철소에 계속 포위
거대한 산업 현장은 여전히 ​​1,000명 이상의 전사와 100명 이상의 민간인이 있는 마리우폴에 있는 우크라이나 저항군의 마지막 요새입니다.
유엔은 마리우폴의 참사를 인용해 우크라이나 민간인 사망자가 전국적으로 보고된 3381명보다
“아마도 훨씬 더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엔은 또한 약 800만 명의 우크라이나인이 자국 내에서 실향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은 러시아가 긴 전쟁을 준비하고 있으며 동쪽의 소중한 돈바스 지역에서의 승리가 공세를
끝내지 못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서방 국가들은 러시아가 러시아를 침공하면서 중요한 위성 통신 제공업체를 해킹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모스크바는 이전에 그러한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독일 외무장관이 지난 2월 러시아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를 방문하기 위해 자국 최고위 관리가 됐다.

블라디미르 푸틴은 우크라이나에서 긴 전쟁을 준비하고 있고, 미국은 경고하고 있으며, 돈바스
동부 지역에서 러시아의 승리는 공격을 끝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에이브릴 헤인즈 국가정보국장은 상원 청문회에서 앞으로 몇 달간 러시아의 행동이 확대되고 예측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헤인즈는 “현재 추세는 푸틴 대통령이 보다 과감한 수단을 사용할 가능성을 높인다”고 말했다.

그녀는 러시아가 몰도바의 트란스니스트리아 영토로 가는 육교를 찾을 수 있다고 경고하고 푸틴 대통령이 러시아에 계엄령을 부과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