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 폭력 속에서 미 육군 보안관이 ‘방아쇠

총기 폭력 속에서 미 육군 보안관이 ‘방아쇠 당기는 사람’을 쫓고 있다고 감독이 말했습니다.

.총기 폭력 속에서

야짤 첫 번째 네트워크 인터뷰에서 미국 경찰청장은 ABC 뉴스에 미국 경찰청이 총을 쏘고 죽이는 상습범인 “방아쇠 당기는 사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날드 데이비스 국장은 ABC 뉴스의 최고 판사 피에르 토마스(Pierre Thomas)에게 자신이 거의 30년 동안 법 집행 분야에서 일하면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원수의 가장 최근 작전은 6월 한 달간 진행됐으며 “북극성 작전(Operation North Star)”으로 명명됐으며 워싱턴 D.C. 거리의 마약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가장 많은 폭력에 책임이 있는 가장 많은 폭력을 만들어내는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춘다면 두 가지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나, 당신은 거리에서 방아쇠를 당기는 사람들과 총을 쏘는 사람들을 제거하고 범죄와 범죄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에 의해 테러를 당한 가족들에게 정의를 가져다줍니다.”라고 그는 ABC 뉴스 라이브 “프라임”에서 목요일 저녁에 방송될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작년에 경찰청은 거의 6,000명의 살인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Davis는 말했습니다.

7월 4일 일리노이주 하이랜드 파크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 이후에 그는 폭력 범죄가 인종, 신념, 배경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우리의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Davis는 “폭력 범죄의 영향을 받기 위해 폭력 범죄의 피해자가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은 ‘우리’의 문제입니다. 쇼핑을 하지 않는 이유가 있다면 당신은 폭력 범죄의 피해자입니다. 폭력 범죄. 퍼레이드에 가지 않기 위해서라면 강력범죄의 영향을 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정치 이념에 걸쳐 있다고 말했다.

총기 폭력 속에서

그는 “왼쪽도 오른쪽도 아니다. “이것에 기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지 생명을 구하려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보안관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도망자를 체포할 때 정의를 실현하는 것으로 봅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우리가 생명을 구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위기가 없을 때 Davis는 커뮤니티 참여가 가장 좋은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폭력이 급증하지 않을 때 커뮤니티에 참여해야 위기가 닥쳤을 때 이미 대응할 관계가 생겼다”고 설명했다.

Davis는 경찰이 지역 사회와 관계를 맺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며 그에게 경찰과 지역 사회 관계는 개인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데이비스는 “한 번에 한 도시에서 한 번에 하나의 상호 작용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신뢰를 구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범죄와 폭력을 줄이기 위한 우리의 전략이 우리가 미국 헌법을 집행하고 보호하는 부수적 피해라고 부르지 않고 매우 효과적이며 지역사회에 정의를 가져오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

“아프리카계 미국인 남성으로서, 그것은 단지 내 커뮤니티와 소통하는 것이 아니라 솔직히 말해서 제 대리인과 소통합니다. 그리고 에이전시 내부에서 미국에서 흑인으로 성장하는 경험은 독특합니다. more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