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이사회, 2004년 체포된 조지

텍사스 이사회, 2004년 체포된 조지 플로이드의 사후 사면 거부

휴스턴 — 목요일 텍사스 이사회는 조지 플로이드의 사후 사면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2004년 마약 체포 사건은 현재 기소된 전 휴스턴 경찰에 의해 이루어졌다. 그의 사건 기록은 치명적인 마약 급습 이후 정밀 조사를 받고 있다.

2021년 10월 텍사스 사면 및 가석방 위원회는 처음에 만장일치로 결정했습니다.

토토사이트 Floyd가 2010년 이후 텍사스에서 주지사로부터 사후 사면을 받은 두 번째 사람이 되도록 권장합니다.

텍사스 이사회

그러나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가 이 사건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기도 전에 이사회는 12월에 결정을 번복했습니다.

텍사스 이사회

Floyd의 경우 초기 권장 사항에서 “절차상의 오류”가 발견되었으며 Abbott에 보낸 67개의 사면 신청서 그룹 중 3분의 1 이상을 재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신청서 및 신청서와 함께 제출된 기타 정보를 완전하고 신중하게 검토한 후,

이사회의 과반수는 완전한 사면 및/또는 무죄에 대한 사면을 권고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목요일 휴스턴에 있는 해리스 카운티 국선 변호인 사무실에서 플로이드의 변호사인 앨리슨 매티스에게 보낸 편지에서 썼다.

이사회는 서한에서 플로이드의 사후 사면을 위한 또 다른 요청이 2년 안에 다시 제출될 수 있다고 밝혔다. 서한에는 이사회가 요청을 거부한 이유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사회의 결정은 목요일 The Marshall Project의 기자가 처음 공개했습니다.

Mathis와 가석방 위원회 대변인은 논평을 요청하는 이메일이나 전화를 즉시 받지 않았습니다.

Mathis는 2021년 4월에 처음으로 사면 요청을 제출했습니다.

흑인이었던 플로이드는 성장하여 휴스턴에서 쉬게 되었습니다. 2021년 6월 전 미니애폴리스 경찰 Derek Chauvin은

백인인 그는 Floyd를 살해한 혐의로 22년 1/2년형을 선고받았으며, 이는 인종과 치안 유지에 대한 미국의 국가적 책임으로 이어졌습니다.

플로이드는 2020년 5월 살해되기 몇 년 전인 2004년 2월 휴스턴에서 전직 경찰관 제럴드 고인스(Gerald Goines)에게 체포됐다.

경찰에 찔려 $10 상당의 금품을 판매합니다. 플로이드는 나중에 마약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고 주립 교도소에서 10개월을 선고받았다.

Goines는 현재 Dennis Tuttle(59세)과 그의 아내 Rogena Nicholas(58세)가 살해된 치명적인 2019년 마약 급습으로 주 법원과 연방 법원에서 두 건의 중범죄 살인과 기타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more news

검찰은 고이네가 비밀 정보원이 그곳에서 헤로인을 구입했다고 주장함으로써 부부의 집을 수색할 영장을 얻기 위해 거짓말을 했다고 주장한다.

Goines는 나중에 정보원이 없었고 그가 마약을 직접 구입했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고이네가 다른 사건에서도 정보원을 꾸며낸 혐의를 받고 있다.

“우리는 조지 플로이드의 사면을 지지했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신념의 진실성에 확신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적절하기 때문에 사면을 지지합니다.”라고 해리스 카운티 지방 검사 Kim Ogg가 목요일 말했습니다.

이후 고이네와 관련된 약 150건의 마약 유죄 판결이 검찰에 의해 기각됐다. 이달 초 텍사스 형사 항소 법원은 고인과 관련된 다섯 번째 유죄 판결을 뒤집도록 명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