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라인 파손으로 와이오밍주에서 45,000

파이프라인 파손으로 와이오밍주에서 45,000갤런의 디젤 유출

파이프라인

먹튀검증사이트 빌링스, 몬트. — 이전에 다른 두 주에서 유출된 사건으로 연방 검찰이 소송을 제기한 회사 소유의 와이오밍에 있는

디젤 파이프라인이 금이 가서 45,000갤런(205,000리터) 이상의 연료를 방출했다고 주 규제 기관 및 회사 대표가 금요일 공개했습니다.

7월 27일 파이프라인 운영자가 발견한 유출 사고에서 정화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와이오밍주 환경 품질부의 비상 대응 코디네이터인

Joe Hunter가 말했습니다. 연료는 동부 와이오밍주 서식스(Sussex)의 작은 공동체 근처 개인 목장의 모래 토양으로 흘러나갔고 그리 멀리 퍼지지 않았다고 그는 말했다.

오염된 토양이 발굴되어 임시 준비 구역에 배치되었으며 연료가 크게 증발할 것으로 예상되는 인근 비포장 도로로 퍼질 것이라고 Hunter는 말했습니다.

미국 해안경비대 국가대응센터(National Response Center)에 제출된 사고 보고서에 따르면 이 라인은 캐스퍼에 기반을 둔 True

회사의 자회사인 Bridger Pipeline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처음에 420갤런(1,590리터)만 유출되었다고 보고했지만, 국가 대응 센터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나중에 추정치를 45,150갤런(205,250리터)으로 수정했습니다.

Bridger Pipeline 대변인 Bill Salvin은 초기 수치는 회사 직원이 현장에서 보고 즉시 보고한 것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부지가 발굴됨에 따라 추정량은 증가했다고 그는 말했다.

파이프라인

True와 그 자회사는 유출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5월에 몬태나주 연방 검사는 Bridger Pipeline의 대표자들이 2015년 Glendive 시 근처의 Yellowstone 강 아래에서 부서진 파이프라인 문제를 규제 기관으로부터 숨겼다고 주장했습니다. 강과 오염된 Glendive의 식수 공급.

노스다코타주에서 연방 검사와 주 법무장관실은 2016년 600,000갤런(270만 리터) 이상의 원유를 유출하여 리틀 미주리 강 및 지류.

회사 대표들은 오염법 위반을 부인했으며 몬태나 라인의 문제가 연방 규제 기관에 숨겨져 있다는 주장을 거부했습니다.

와이오밍주 유출은 라인 용접부의 균열로 인해 발생했다고 헌터는 말했다. 유출된 연료는 수로에 도달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환경 위반에 대한 집행 조치가 계획되어 있지 않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Hunter는 “앞으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 당장은 주에서 어떠한 집행 조치도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오래된 파이프라인이고 일어나는 일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6인치(15센티미터) 직경의 강철 라인은 원래 소유자가 1968년에 설치했으며 나중에 Bridger Pipeline이 인수했다고 Salvin은 말했습니다. 그는 2019년에 파이프 내부를 이동하여 결함을 찾는 장치를 사용하여 마지막으로 검사했으며 아무 문제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토양을 교체하고 가능한 한 원래 상태에 가까운 토지를 복원할 것입니다.”라고 Salvin이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