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는 중요한 작물이 파괴되면서

파키스탄 홍수는 중요한 작물이 파괴되면서 식량 안보를 위협합니다.
홍수로 침수된 농경지는 파키스탄에 장기적으로 인도주의적, 경제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십억 달러 상당의 쌀, 설탕, 밀이 이미 손실되었습니다.

파키스탄 홍수는

파키스탄 Balochistan, Sindh 및 Punjab 지역의 수십 개 지역에서 홍수가 발생하여 광범위한 농경지가 파괴되었습니다.

수천 에이커의 경작지가 복원되지 않으면 이 나라는 곧 식량 부족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Balochistan의 Pishin 지역의 농부인 Nazia Bibi는 “농지가 지금 배수되지 않으면 겨울을 위한 작물을 심을 수 없을까 걱정됩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밀 작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W.

농업 부문의 피해로 인해 정부는 다가오는 식량 안보 위기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이미 이웃한 아프가니스탄과 이란에서 토마토와 양파를 수입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수도 이슬라마바드의 한 공급업체는 DW에 현재 판매할 야채를 새로 구매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부분 썩은 양파로 가득 찬 카트 옆에 앉아 “수입된 양파와 토마토가 창고에 도착해 판매할 수 있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파키스탄 홍수는

식량 지원 필요

파키스탄의 국가재난관리청(NDMA)은 유엔 및 기타 국제기구와 협력하여 구호 활동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카지노 직원 유엔의 세계식량계획(WFP)은 지금까지 발루치스탄, 카이베르 파크툰크와(KP) 및 신드에서 464,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구호 식량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WFP는 9월 상황 보고서에 따르면 홍수 피해 지역의 식량 불안정에 직면한 190만 명에게 이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사회 운동가이자 Sindh에 있는 대학의 교수인 Abid Mir는 “마을 상황의 강도는 사람들이 배급을 하는 동안 서로에게서 배급 팩을 훔쳐갈 정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걸 보면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

일부 식량 구호는 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gency)에서 조정하며, 이 기관은 해당 지역에 지원을 배분합니다.

발루치스탄 지방재난관리청(Provincial Disaster Management Authority)의 관리인 무하마드

유나스(Muhammad Younas)는 다른 식량 구호품은 국제기구에서 직접 배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DW에 “국제 NGO에는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체 현지 파트너가 있습니다.

그들만의 메커니즘과 피해 및 피해자의 필요를 평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특정 지역에서 일하려면 정부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파키스탄 정부는 Benazir 소득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450만 이상의 홍수 피해 가구에

현금 지급을 계획하고 있지만 우기에 대한 준비가 충분하지 않다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펀자브 주 라잔푸르 지역의 농부인 사클린 압바스는 정부가 사람들의 집과 땅을 보호하기 위해 충분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 가족은 쌀과 밀 재배에 의존하여 스스로를 먹여살렸고 이제 우리의 모든 농작물이 물에 잠겼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