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에서

헐리우드에서 무료 K팝 콘서트를 하는 것부터 기숙사 방 하나를 공유하고 버라이어티 쇼 호스트들에게 욕을 먹기까지 방탄소년단의 명성 전 고군분투

헐리우드에서

파워볼 방탄소년단은 역사상 가장 큰 보이 밴드 중 하나로 이름을 알렸지만, 한때는 노바디(nobodies)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처음 데뷔했을 때 방탄소년단과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K팝 세계에서 작은 선수로 여겨졌다.

그 결과, 그들은 더 확고한 동료들 사이에서 인정받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more news

하지만 멤버들의 노력과 아미(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의 응원 덕분에 일곱 멤버는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었다.

최근 MC 유재석은 한국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자신들의 인지도를 “영화 같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그룹이 세계적으로 유명해지기 위해 직면한 장애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습니까?

소년들은 2016년까지 한 기숙사 방을 공유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연습생 시절 7명이 방과 화장실을 같이 써야 했던 첫 기숙사 이야기를 여러 번 했다.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멤버 정국은 자신이 막내여서 샤워를 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이 잠들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사람들을 무료 콘서트에 직접 초대해야 했습니다.

헐리우드에서

오늘날 큰 경기장이 매진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방탄소년단은 사람들이 그들의 공연을 관람하게 하는 데 항상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한국 리얼리티 쇼 아메리칸 허슬 라이프에 출연해 멤버들은 한때 LA 할리우드 대로를 따라 전단지를 나눠주고 무료 콘서트에 오기

위해 지나가는 사람들을 초대해야 했다고 말했다.

그들의 성공에 대한 증거로 이제 Hollywood Boulevard를 따라 BT21 상품을 판매하는 상점이 있습니다(소년들이 직접 디자인한

아바타가 특징).

그룹은 예능 프로그램에 의해 학대

자체제작 버라이어티 ‘런 BTS’를 론칭하기 전 한국의 다른 예능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연습생 시절 비트히트엔터테인먼트를 떠날 뻔한 멤버 슈가가 자신이 우상화한 MC 도니와 코니를 위해 자작곡을 선보인다.

두 사람은 중간에 곡을 끊고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거듭 거듭 강조했고, 슈가가 솔로 활동을 제안하자 거절하기도 했다.

꽃파당에 출연한 정국은 버거와 소다수를 호스트에게 선물했다.

멤버들은 음식을 받는 대신 버거가 먹다 남은 것 같다며 정국이 “진심으로 샀다”고 주장했지만 정국에게 가져가라고 했다.

많은 팬들은 스타가 방송에서 눈물을 참는 모습을 보였다고 지적했다.
방탄소년단은 2016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행사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막바지 라인업에서 탈락했다.

팬들은 이벤트 V라이브를 통해서만 “방탄소년단은 방송에 출연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그룹은 여전히 ​​쇼가 끝날 때까지 공연했지만 TV 라이브 방송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공연에 대한 팬 비디오 만 공개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연습생 시절 7명이 방과 화장실을 같이 써야 했던 첫 기숙사 이야기를 여러 번 했다.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멤버 정국은 자신이 막내여서 샤워를 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이 잠들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