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노예 피고인은 남성에게 돈을 넘겨 주도록

현대 노예 피고인은 남성에게 돈을 넘겨 주도록 강요하지 않습니다.
라트비아 남성에게 일을 강요하고 1만 파운드(약 1000만원)의 급여를 제공한 갱단에 가담한 혐의로 기소된 한 여성은 그가 “어린아이 같다”고 말했다.

현대 노예

Rolands Kazoks(31세)는 Newport의 Capel Close에서 Ruta Stankeviciene(57세), 남편 Jokubas(59세)와 함께 살았습니다.

현대 노예

법원은 Kazoks씨의 현금과 여권이 보류되었다고 들었습니다.

Stankeviciene 씨는 혐의를 부인하며 Kazoks 씨에게 돈이 있었고 자신을 대신해 인출할 수 있도록 은행 직불카드를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요쿠바스 스탄케비시우스
이미지 캡션,
법원은 Jokubas Stankevicius가 Rolands Kazoks에게 일을 강요한 혐의로 기소된 3명 중 한 명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녀의 남편인 Ms Stankeviciene과 Newport의 Morley Crescent에 사는 Normunds Freibergs(40세)는 강제 노동을 수행하도록 요구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Freibergs씨는 또한 착취를 목적으로 다른 사람의 여행을 알선하거나 조장하고 무면허 갱단장으로 활동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Newport Crown Court에서 열린 재판에서 모든 혐의를 부인합니다.

법원은 Kazoks 씨가 Freibergs 씨와 라트비아인 접촉이 주선한 업무를 위해 Newport로 갔다고 들었습니다.

노르문트 프라이베르크
이미지 캡션,
Normunds Freibergs는 착취를 목적으로 한 사람의 여행을 주선한 것을 부인했습니다.
토토사이트 프라이버그는 그를 도시의 필그웬리(Pillgwenlly) 지역에 있는 그들의 집으로 데려가 2017년 11월부터 11개월 동안 머물렀다.

Ms. Stankeviciene은 그를 어수선하고 냄새나는 “이상한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로리 윈 모건 검사는 자신이 냄새가 난다면 정기적으로 샤워를 하거나 옷을 빨 수 없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Stankeviciene 씨는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다섯 아이의 엄마는 남편이 남자가 침실 3개짜리 집에 머물러 온다는 말을 들었을 때 기분이 좋지 않았다고 법정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동의하지 않았고 매우 꺼려했는데 남편이 진정시켜줬다”고 말했다.

“나는 진정했고 그가 2~3주 동안 머물겠다고 말했다.”

Wynn Morgan은 “그는 그것이 당신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말했을 때 당신을 진정시켰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Stankeviciene은 “그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Rolands가 몇 주 동안 살 곳이 없었던 젊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법원은 그 부부가 그에게 음식과 숙박비로 50파운드를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들었습니다.

빚’을 갚다
그러나 그가 Monmouthshire의 Abergavenny에 있는 육류 가공 공장인 Avara Foods에서 청소부로 일하기까지 몇 주가 걸렸고 그 동안 그의 “부채”가 늘어났습니다.

앞서 법원은 그의 은행 계좌와 직불카드를 피고인 3명이 통제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다.

배심원단은 부부가 카조크 씨가 돈을 받은 지 몇 분 만에 정기적으로 돈을 인출하는 CCTV 이미지를 보여줬다.

그들은 또한 그의 계좌에서 프라이버그 씨의 계좌로 돈이 이체되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