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 Londonderry와 Strabane에서 폭우로 6명 구조

홍수

홍수: Londonderry와 Strabane에서 폭우로 6명 구조

먹튀검증사이트 북아일랜드 소방구조국(Northern Ireland Fire and Rescue Service)은 런던데리(Londonderry)와 스트라베인(Strabane) 지역에서 홍수가 발생해 6명이 구조됐다고 밝혔다.

물에 빠진 차량에서 1명이 구조되었고, 침수된 건물에 갇힌 5명도 구조되었습니다.

기상청은 일요일 정오부터 21:00 BST까지 북아일랜드에 황색 기상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경찰은 Derry와 Strabane 지역의 운전자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그들은 많은 도로가 침수되어 통행이 불가능하다고 덧붙였습니다.

Foyle Maritime Festival은 건강과 안전상의 이유로 토요일 저녁의 이벤트 프로그램을 일찍 종료했지만 이벤트는 일요일에 재개되었습니다.

북아일랜드 소방 및 구조 서비스(NIFRS)는 토요일 아침 07:00 BST부터 일요일 아침 01:30 사이에 홍수와 관련된 총 106건의 긴급 전화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호출 결과 소방대는 49건의 사고에 대응했습니다. Strand Road와 Foyle Road를 포함한 Londonderry의 여러 지역에서 홍수가 보고되었습니다.

홍수로 인해 Eglinton에 있는 집이 심하게 파손된 Greta Mooney는 이 지역에서 반복되는 홍수로 인해 “거의 한계점에 이르렀다”고 말했습니다.

무니는 BBC News NI와의 인터뷰에서 “침대를 들어보니 모래주머니가 내려져 있었고 여전히 침대가 뚫려 있었음에도 침대가 벽 구석까지 들어왔다”고 말했다.

홍수

“뒷문 너머에 있었어요.

“우리는 여기 앉아서 우리에게 오는 것을 가져가야 합니까?

“더 이상 제가 감당할 수 있는 게 없어요.” 홍수 피해를 입은 주민들이 대청소를 하면서 묻기도 합니다.

Londonderry의 Waterside에 있는 Clooney 부동산도 작년에 홍수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지난 1년 동안 그들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는 불만이 있습니다.

수천 파운드 상당의 피해가 발생했지만 주민들은 보험금을 청구할 경우 향후 저렴한 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울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토요일 밤의 폭우로 인해 엉망이 된 것을 청소하는 것뿐입니다. 그들은 더 많은 비가 예보되어 있기 때문에 한쪽 눈으로 하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Clooney Estate의 Margaret Keys는 물이 뒷문을 통해 그녀의 집으로 “쏟아졌다”고 말했습니다.

“거실, 주방, 복도 전체에 약 2인치의 물이 있었고 모두 파괴되었습니다.

“내 아들과 손자가 와서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물을 빼냈습니다. 내 바닥이 파괴되었습니다.”

Keys는 작년 홍수 이후에야 새로운 바닥재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 앉아서 울 수도 있어요.”Kerry Buchanan은 홍수가 그녀 지역의 오랜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재산은 지난 13개월 동안 두 번이나 홍수가 났어요. 작년에는 거의 60,000파운드에 달하는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그녀는 BBC News NI에 “아무도 우리를 보장해주지 않기 때문에 올해 우리는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 엄마는 1년 동안 집을 비우고 같은 일을 반복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나는 망연자실하다. 너희 엄마가 거의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는 것은 좋지 않다.

Derry City와 Strabane 지역 의회는 “홍수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긴급 지원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다중 기관 대응의 일환으로” 관련 기관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시의회는 성명을 통해 “청소 및 환경 보건을 포함한 시의회 전역의 팀이 현장에서 집이나 건물이 홍수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