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le: 컴백 Hyde Park

Adele: 컴백 Hyde Park 공연에서 감성과 단순함으로 충분합니다.

Adele: 컴백 Hyde Park

아델은 5년 만에 첫 공개 콘서트를 시작하며 잠시 감동에 젖어 다시 무대에 서게 돼 “너무 행복하다”고 팬들에게 말했다.
먹튀검증사이트 팝 슈퍼스타의 평정은 그녀의 첫 번째 노래 Hello의 오프닝 라인에서 런던의 하이드 파크에 있는 수많은 청중을 수용하면서 순간적으로 깨졌습니다.

그녀는 재빨리 노래를 재개했고 곧 그녀의 보폭을 넓혔고,

계속해서 그녀의 고향에 있는 65,000명의 팬들을 위해 군중을 즐겁게 하는 2시간 세트를 연주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에게 “군중 앞에 다시 서는 것이 너무 이상하다”고 말했다.
1월에 시작될 예정이었던 라스베가스 레지던시가 진행되었다면 라이브 컴백은 아니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첫 공연 24시간 전에 공연을 연기하며 눈물을 흘리며 관객들에게 “준비가 안 됐다”고 알렸다.

그녀는 금요일 쇼에서 미국 일정을 “아주, 아주 빨리” 발표할 것이며 그녀의 팀은 “장비 한 개 더”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감정에 대한 초기 쇼는 현실적인 그녀의 매력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페르소나.

옆집의 호리호리한 소녀가 다른 팝스타들이 거의 도달할 수 없는 감정적인 버튼을 여전히 누를 수 있다는 것이 곧 명백해졌습니다.

그녀는 군중이 누군가와 같은 사람에게 합창을 하는 것을 보았을 때 다시 압도된 것처럼 보였고 그녀가 연주한 18곡의 씁쓸하고 감미로운 토치 노래 중 진심에서 우러난 노래가 동반되지 않았습니다.

Adele: 컴백 Hyde Park

그 번쩍이는 감정과 함께 그녀는 큰 무대에 다시 섰을 때 눈에 띄게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11월에 그녀의 최신 앨범 30을 홍보하기 위해 두 개의 TV 스페셜을 공연했지만, 이것은 그녀의 첫 정식 공연이었습니다.

그녀는 금요일에 “매 쇼가 시작되기 전에 너무 떨리지만 여기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베가스에서 그녀를 볼 예정이었던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왜 그곳에서도 무대에 오르지 못했는지 의아해할 것입니다. 그녀는 그 실패에 대해 분명히 죄책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녀는 런던 관중들에게 많은 사람들이 실망감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 결정을 내려야 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아직 그 이유를 충분히 설명하지 못했습니다.

British Summer Time 축제를 위한 그녀의 설정은 특별히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6인조 밴드와 2피트의 두 계단에 배치된 3명의 백싱어 앞에 섰다.

하이드 파크(Hyde Park)에서 그녀의 백싱어 및 밴드와 함께 Adele 그 위에는 세련된 색상의 술 장식이 겹겹이 겹겹이 덧대어져 있었는데, 이는 무대의 배경을 덮고 있는 랩어라운드 스크린의 중간 부분을 드러내기 위해 쇼의 중간 부분을 드러내기 위해 들어 올려졌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그녀와 그랜드 피아노는 군중 속으로 확장된 캣워크의 끝에 나타났습니다. 약간의 색종이 조각, 화염을 던지는 불꽃놀이, 그리고 마지막에 불꽃놀이가 있었습니다.

그 종소리와 휘파람은 간신히 필요하다고 느꼈고 팬들은 추가로 추가된 유일한 항목이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북런던의 농담이었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을 것입니다.
그녀는 지역 라디오 DJ처럼 헌신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누군가의 생일이냐고 물었다. 앞줄에 누군가가 결혼기념일을 맞았습니다. “27년? 어이 어이!”
그런 다음 그녀는 “오늘 밤 여기서 이혼 파티가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군중이 포효하자 그녀도 “거짓말쟁이! 하하!”라고 외쳤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