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Sur 바람 의한 캘리포니아 산불로 수백 명이 지역 대피

Big Sur 바람 토요일 저녁까지 화재 20% 진압

토요일에 소방관들은 빅서(Big Sur)를 따라 험준한 산불이 발생하여 캘리포니아 해안의 이 위태로운 지역에 거주하는 수백 명의 주민들이 대피하고 당국이 주요 도로를 폐쇄했습니다.

화재는 금요일 밤 가파른 협곡에서 시작되어 최대 80km/h의 강풍에 부채꼴로 바다를 향해 빠르게 퍼졌습니다.
캘리포니아 산림 및 소방국의 대변인인 Cecile Juliette는 화재로 인해 최소 6제곱킬로미터의 덤불과 삼나무가 불탔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그녀는 토요일에 “불은 바람과 지형을 따라 일렬로 늘어서 있었고, 그것은 불에 큰 에너지를 불어넣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당국은 약 500명의 주민과 접촉하여 카멜과 빅서 사이의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에서 대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여러 기관과 자원 봉사 단체에서 온 250명 이상의 소방관들이 물방울 항공기의 도움을 받아 토요일 저녁까지 화재의 약 20%를 진압했습니다.

Big Sur 바람 산불

Juliette는 “바람이 그쳤고 그것이 우리에게 유리하게 작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예상 재개방 시간 없이 1번 고속도로를 폐쇄했습니다. Big Sur를 따라 있는 2차선 고속도로는 작년과 2017년에 도로의 일부가 바다로 붕괴된 폭우로 인한 산사태와 화재로 인해 폐쇄되기 쉽습니다.

대피자들은 상징적인 빅스비 크릭 다리 뒤에서 불타는 화염의 극적인 이미지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습니다.

산불 지역 대피 Big Sur 바람

높은 콘크리트 경간은 많은 자동차 광고, 영화 및 TV 쇼의 배경이 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HBO 드라마 Big Little Lies가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밤새 강한 바람이 기록되어 나무와 전력선이 넘어지고 해당 지역의 최소 18,000명의 Pacific Gas & Electric 고객에게 정전이 발생했다고 전력 회사가 말했습니다. 즉각적인 부상 보고는 없었다.

소노마 카운티에서는 소방관들이 145km/h 이상의 돌풍이 기록된 간헐천 피크에서 2헥타르에 달하는 화재를 진압했습니다. 시에라 네바다에서는 커크우드 마운틴 리조트 정상 부근에서 최고 시속 226km의 바람이 불어 여러 스키 리프트가 폐쇄되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남부 캘리포니아에서는 산타 클라리타 동쪽 산에서 최고 시속 144km의 돌풍이 기록되었습니다. 이 지역 전역에 강한 바람이 불면서 나무와 전선이 넘어졌습니다.

국립기상청은 비슷한 바람이 부는 사건이 거의 1년 전에 베이 지역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강한 바람과 훨씬 건조한 조건으로 인해 극심한 화재 위험에 대한 적색 경고가 발령되었습니다.

이번에 이 지역은 산에 폭설을 퍼붓고 메마른 저수지를 부분적으로 채우는 12월 폭풍우로부터 유예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Juliette는 바람이 장기간의 가뭄과 낮은 습도 수준으로 약해진 초목을 빠르게 건조시켰다고 말했습니다.

“1월 말에 이곳 해안에서 이 정도 규모의 화재가 발생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정도 규모의 화재가 발생했다는 사실이 매우 우려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