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cs Summit: 새로운 글로벌 질서에 대한 은행 업무

Brics Summit

Brics Summit: 새로운 글로벌 질서에 대한 은행 업무
브라질은 개최국이 아니라 이곳에서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온 수천 명의 팬들을 위해 대단히 성공적인 월드컵으로 여겨졌던 이후 축구화를 걸고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브라질의 환대는 이제 북동부 도시 포르탈레자에서 열리는 제6차 브릭스 정상회의에서 브라질

, 러시아, 인도, 중국 및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지도자들을 환영할 준비를 함에 따라 경기장에서 정치로 옮겨갈 것입니다.

이러한 지역 지도자들과 경제 강국이 한자리에 모이는 연례 외교 회의입니다.

그리고 그럴 때마다 Brics 그룹이 눈에 잘 띄는 두문자어 이상인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브라질 대외 무역 협회 회장인 Jose Augusto de Castro는 “브릭스는 무역 블록이 아니라 경제학자가 만든 단어의 집합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라질이 중국, 인도, 러시아에 수출하거나 그 반대로 수출하면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단지 비공식적인 그룹화일 뿐입니다.”

낮은 수출
그리고 브라질 최남단의 리오그란데두술(Rio Grande do Sul)주 포르탈레자(Fortaleza)에서 멀리 떨어진 아르헨티나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이 관찰은 적절해 보인다.

Micheline Grings Twigger는 가족 소유의 신발 공장인 Piccadilly 주변을 자랑스럽게 보여줍니다. 공장 바닥에 있는 4개의

생산 라인은 회사가 매년 생산하는 900만 켤레의 신발 중 일부만 자재를 자르고, 발뒤꿈치를 붙이고, 상자에 넣는 사람들로 윙윙거리고 있습니다.

Brics Summit

Micheline은 그녀의 할아버지가 거의 60년 전에 회사를 시작한 이래로 Piccadilly가 먼 길을 왔다고 말합니다.

4,000명의 직원과 함께 약 90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치를 더 자세히 살펴보면 회사가 생산하는 신발의 10%만이 남미 이외의 지역으로 수출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브라질은 세계에서 가장 폐쇄된 경제 중 하나입니다. 세계 은행(World Bank)에 따르면 수출은 GDP의 13%에 불과하며 Brics 동료 수출은 그 두 배입니다. 그리고 중국은 브라질의 가장 큰 무역 상대국이지만 브라질 상품에 대한 중국의 욕구에 기반한 관계입니다. 중요한 관계가 끝나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산업에서 중국은 위협으로 간주됩니다.

“아무도 중국 가격으로 신발을 생산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경쟁합니다.”라고 Micheline은 말합니다. 그러면서 “동시에 시장 규모를 생각하면 큰 기회”라며 “중국을 큰 시장으로 보지 않는 것은 미친 짓일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무역이 브릭스의 강점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이들 국가를 하나로 묶는 한 가지는 현재의 글로벌 질서에 대한 불만입니다. 그들은 인구와 경제적 힘으로 인해 세계에서 더 큰 정치적 역할을 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전통적인 서구 제도가 인정하지 않는 역할입니다.

남북 무역
워싱턴 DC에 있는 브루킹스 연구소의 라틴 아메리카 전문가인 Harold Trinkunas는 “브릭스는 경제적 관계 그 이상입니다. 이는 또한 서구의 영향을 분산하고 헤지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라질은 스스로를 세계의 권력과 영향력의 실제 분배를 반영하지 않는 방식으로 구성된 현 국제 시스템을 비판하고 부상하는 국가의 일부로 보고 있습니다.”

지난 10여 년간 브라질의 외교적 노력은 룰라 다 실바 전 대통령 하에서 남남 협력을 촉진했다는 느낌, 즉 지식과 기술의 교환과 남반구 개발도상국 간의 관계 구축을 강조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