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C 위원, 바이든의 ‘불온 정보 위원회’는 ‘위헌’

FCC 위원, 바이든의 ‘불온 정보 위원회’는 ‘위헌’이라고 말한다. 공화당이 주도하는 20개 주, DHS에 대한 법적 조치를 위협하다

FCC 위원

파워볼 솔루션 임대 Biden의 ‘정보 게시판’은 폐쇄되어야 합니다: FCC 위원
FCC 위원인 브렌던 카는 국토안보부의 새로운 정보관리위원회를 “오웰리안”과 “비미국적”이라고 비난했다.”

브렌던 카 FCC 위원은 21일(현지시간) 국토안보부의 새 정보관리위원회가 온라인 허위정보에
대해 “오웰인”, “비미국인”, “비헌법적”이라고 비난했다.”

자리 표시자
카는 21일 마리아와의 아침(Mornings with Maria)에서 허위 정보 게시판을 폐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더 넓은 게임이 진행 중”이라고 주장했다.

카는 예를 들어 “백악관 대변인 젠 사키가 백악관 연단에서 빅테크와 협력하여 게시물을 내리고, 게시물을
깃발처럼 게양하고 있다”고 말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지난달 말 국토안보부 하원 세출소위원회 증언에서 국토안보부가
허위정보 거버넌스 위원회를 만들었다고 발표했다.

마요르카스 장관은 청문회에서 “이같은 위협을 해결하기 위해 (DHS)의 자원을 한데 모으는 것이 목표”라며
2022년 중간선거를 앞두고 소수계 커뮤니티에 허위사실 유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연방과 주의회 의원들, 헌법학자들과 다른 전문가들은 국토안보부의 새로운 잘못된 정보 게시판에 우려를
표명하고 있는데, 그들은 이 게시판이 언론의 자유를 억압하려는 바이든 행정부의 시도라고 주장하고 있다.

Leslie Rutledge는 공화당 주도의 20개 주가 ‘Fox Business Tonight’ 비디오에서 DHS 허위 정보 거버넌스
위원회에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위협하고 있는 가운데 몸무게가 나간다.
아칸소 AG: 바이든의 허위 정보 위원회는 ‘위헌’이다. FCC 위원

Leslie Rutledge는 공화당 주도의 20개 주가 ‘폭스 비즈니스 투나잇’에서 DHS 허위 정보 거버넌스 위원회에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위협하고 있는 가운데 몸무게가 나간다.

실제로 공화당이 주도하는 주들은 국토안보부(DHS)의 새 ‘정보 거버넌스 위원회’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위협하고 있는데, 이 역시 ‘비미국적’으로 간주하고 미국인들의 자유발언에 냉담하다.

버지니아주 법무장관 제이슨 미야레스는 공화당 소속 법무장관에게 메이요르크에게 서한을 보내 언론자유에 대한 ‘냉감 효과’를 줄 것을 요구했다.

20명의 검찰총장은 폭스뉴스디지털이 단독 입수한 서한에서 “이는 모든 시민들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정치적 토론에 참여하고, 정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를 침해하는 용납할 수 없고 완전히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침해 행위”라고 썼다.

공화당은 바이든 행정부가 소셜미디어에 ‘문제성 게시물’을 ‘플래그’하고 빅테크 기업 및 민간 부문과 협력해 플랫폼에서 ‘오보’를 삭제한 데 따른 것이라며 이사회 창설 시기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다.

여기에 최근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트위터를 인수하고, 플랫폼에서의 언론자유와 투명성을 확보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점도 시점이 의심스럽다는 입장이다.

카는 “이는 공공광장에서 반대자들을 몰아내기 위한 현 행정부의 광범위한 노력”이라고 주장했고, 이것이 법무장관이 “진실을 규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을 “기쁘다”고 강조했다.”

소식더보기

브렌던 카 FCC 위원은 국토안보부의 새로운 허위 정보 거버넌스 위원회를 비난하며 온라인 허위 정보를 “오웰리안”과 “비헌법적”이라고 부른다. (주마프레스, 블룸버그 뉴스)

그는 “조율이 일어나고 있다면 이는 수정헌법 제1조에 의해 제한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카는 또한 월요일 니나 얀코비치 정보부장의 선택을 맹비난했다.

PSAKI는 NINA JANKOICZ를 옹호하고, DHS 이사회가 트럼프 하에서 작업을 계속한다고 주장

얀코비치는 선거와 코로나바이러스와 같은 문제에 대한 온라인 허위 정보에 맞서기 위한 국토안보부의 정부 노력을 책임지고 있다. DHS에 따르면, 위원회는 또한 미국으로 건너가려는 이민자들을 목표로 하기 위해 인간 밀수업자들이 사용하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에 대항하기를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