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 Dawson이 호스피스에 있고

Len Dawson이 호스피스에 있고 George Brett, Patrick Mahomes 및 Tom Watson이 경의를 표합니다.

톰 왓슨의 1학년(1966-1967) 펨브로크 컨트리 데이(Pembroke Country Day)의 어느

날 아침,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아이콘인 렌 도슨(Len Dawson)은 현재 펨브로크 힐(Pembroke Hill)로 알려진 학교의 초청 연사였습니다.

Len Dawson이

왓슨은 집회 시간인 오전 8시 10분과 그 후 도슨과 나눈 대화를 아직도 기억합니다.

그는 이미 도슨이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을 만큼 충분히 유명한 골퍼였습니다. 왓슨이 다가와 도슨에게 자신이 미식축구 팀에서 쿼터백으로

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왓슨은 전화를 통해 “그는 잠시 멈추고 ‘축구를 하고 있는 게 뭐니?’라고 묻는다”고 회상했다.

그것은 우리가 지금 호스피스 치료를 받고 있는 Dawson에 관해 우리가 다른 날 이야기했을 때 그가 말하고 싶었던 첫 번째 이야기였습니다.

그는 도슨이 골프에서 자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에 대해 다소 교활하게 꾸짖는 것을 생각하면 여전히 웃습니다.

따라서 Watson이 Dawson의 저명한 연극에 감탄한 만큼 그가 가장 높이 평가한 것은 가까운 곳과 먼 곳의 많은 사람들에게 공명하는 다른 특성이었습니다.

왓슨은 “나는 그가 말하는 방식이 좋았고 그가 몸을 움직이는 방식도 좋았다”고 말했다.

1973년 8월 조지 브렛이 로열스로 부름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도슨을 처음 만났습니다. 분명히 “경외심에” 그가 말했습니다.

아마도 브렛이 트루먼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정기적으로 방문했던 치프스 연습 중 한 곳에서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캔자스시티 스포츠 역사에서 자신의 위치를 ​​이해하기 위해 도슨을 만날 필요가 없었습니다.

Len Dawson이 호스피스에 있고

카지노제작 “나는 Lenny가 Kansas City에서 최초의 진정한 빅 슈퍼스타 운동선수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브렛은 전화

인터뷰에서 나중에 덧붙였다. 그는 이름이었다. 그는 그 도시의 이름이었다, 알지?”

Kansas City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자 치프와 10년 이상 가장 관련이 있는 이름으로 여기에서 반세기 동안 국가적 명성과 두각을 드러낸 방송인으로 강조되었습니다.

그것은 그가 로열스와 함께 전 생애를 바쳐 국립 야구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유일한 선수인 Brett와 세계 랭킹 1위인 Watson만이

역사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유산을 가지고 이곳에 영원히 서 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1978-82년 골퍼.

왓슨은 틀림없이 캔자스시티에서 평생을 살아온 덕분에 캔자스시티에서 가장 성공한 토박이 운동선수로 남을 것입니다.

Brett(캘리포니아)와 Dawson(오하이오)은 이곳을 그들의 입양처로 만들어 그들의 자리를 빛냈습니다.

“그들은 항상 ‘빅 3’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브렛이 웃으며 덧붙였습니다.

이 토론에 포함된 다른 사람(Buck O’Neil? 바비 벨? 볼 우승 50년 전 … Dawson이 그들을 유일한 또 다른 승리로 이끈 때.

Dawson의 건강이 악화됨에 따라 그들은 아마도 몇 번밖에 만났을 뿐이었다. 경건한 Mahomes는 Dawson이 그가 현대 버전이 되기 훨씬

전에 Kansas City의 얼굴이었다는 것을 예리하게 알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그를 위해 “모든 것이 더 나아지기를 바랍니다”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Mahomes가 이미 달성한 것처럼 그는 Dawson의 기록 중 얼마나 많은 기록을 이미 깨뜨렸는지에 관계없이 Dawson이 여전히 열망하는

무언가를 의미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