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han Markle는 Archie의

Meghan Markle는 Archie의 방에서 화재가 발생한 후 ‘우리는 우리 아기를 떠나야 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Meghan Markle는

카지노제작 Meghan Markle는 아들 Archie가 “자고 있던” 방에서 화재가 발생한 후 2019년에도 남아공 투어를 계속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Sussex 공작 부인은 8월 23일 Spotify에 올라온 그녀의 새로운 Archetypes 팟캐스트에서 궁전에 대한 가려진 비판으로 보이는 것을 시작했습니다.

메건은 아치가 2019년 9월 해리 왕자와 남아프리카 공화국 순방 첫날 자게 될 방에 불이 났다고 말했다.

당시 메건과 해리는 켄싱턴궁을 떠나 버킹엄궁에서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었다.
“Archie는 생후 4개월 반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착륙하는 순간 우리는 그들이 우리를 머물게 했던 이 주택에 그를 내려주어야 했습니다.”라고 Duchess는 말했습니다. “그는 낮잠을 잘 준비를 하려고 했다.

Meghan Markle는

“우리는 즉시 Nyanga라고 하는 이 타운십에서 공식 약혼을 하러 갔고, 제가 나무 그루터기에 서서 여성과 소녀들에게 이 연설을 하고 있는 이 순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약혼을 마치고 약혼을 합니다. 차를 타고 집에 불이 났다고 합니다. 뭐라고요? 아기 방에 불이 났어요. 뭐라고요?”

Megha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차 안에 있습니다. 우리는 방금 착륙했습니다. 뭐, 경주로 돌아가기 1~2시간 전에? 우리는 돌아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가졌던 놀라운 유모, Lauren , 여기 캐나다에서 … 눈물의 홍수에 로렌. more news
“그녀는 Archie가 낮잠을 자게 하기로 되어 있었고 그녀는 단지 ‘그거 알아요? 제가 아래층에 가서 간식을 먹도록 할게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짐바브웨 출신이었고 우리는 그녀가 항상 그를 진흙 천으로 등을 묶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녀의 본능은 “내가 그를 눕히기 전에 그를 데려가도록 합시다.”
“그 시간 동안 그녀는 아래층으로 내려갔습니다.”라고 Meghan은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복도에서 연기 냄새를 맡고 들어갔는데 불이 꺼졌습니다. 그는 거기에서 자고 있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은 어머니로서, 오, 맙소사, 뭐라고요? 모두가 눈물을 흘리고 모두가 흔들립니다. 그리고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나가서 또 다른 공식 약혼을 합니까? 내가 말했습니다. ‘이건 말이 안 돼.’

“저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사람들에게 말씀해 주시겠습니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광학적으로 초점이 어떻게 느껴지는지보다는 어떻게 보이는지에 초점을 맞추게 되는 것 같아요.”
왕실 계정은 시리즈의 데뷔 에피소드에서 테니스 스타 Serena Williams와 인터뷰하는 동안 나타났습니다.

Meghan과 Harry는 9월 23일 남아프리카에 상륙하여 케이프타운에 있는 영국 고등 판무관 관저에 처음 들렀다가 Meghan이 언급한 Nyanga에서의 초기 교전으로 향했습니다.

같은 날 나중에 그들은 케이프타운의 존네블렘에 있는 6구역 박물관과 6구역 홈커밍 센터에서 더 많은 약속을 했습니다.

그곳에 있는 동안 Meghan은 “Archie는 어디에 있습니까?”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1970년대에 주민들이 아파르트헤이트 정부에서 강제로 제거된 지역의 81세 전 주민인 Somaya Ebrahim이 작성했습니다.

당시 피플이 인용한 해리는 “그는 자고 있다”고 답했고 “그는 우울한 것이 아니라 지쳤을 뿐”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