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관중 회복

MLB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관중 회복 위해 고군분투

MLB 팬데믹

먹튀 대유행의 여파, 폐쇄에 대한 분노 또는 경제적 두려움을 탓하세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스포츠가 수용 인원 제한 없이 2019년 이후 첫 시즌의

마지막 2.5개월을 향함에 따라 COVID-19 이전 수준의 관중석을 채우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MLB는 평균 26,409명의 관중으로 올스타 브레이크에 도달했습니다. 이는 올해보다 10일 앞선 2019년 올스타 브레이크보다 5.4% 하락한 수치다.

리그 관계자들은 여전히 ​​격려를 받으며 회복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MLB 최고 수익 책임자인 노아 가든은 “팬데믹 이전 상태의 94~95%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따라서 우리는 산업 운영 방식의 핵심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강력하게 반등하는 출석 측면에서 우리가 이룬 진전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2021년 시즌 종료 평균에서 관중 수가 70% 이상 증가했습니다. 텍사스만 풀 정원으로 시작했고 30개 팀 모두가 7월 2일까지 100%가 아니었습니다. MLB는 관중 없이 약식 2020 정규 시즌을 치렀습니다.

2015년 이후 MLB의 평균 관중은 매년 감소했지만 대부분은 2% 미만으로 떨어졌다.

평균 관중은 2004-17 시즌 동안 14시즌 동안 30,000명 이상이었지만 그 이후로는 그 수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스포츠 경제학을 전문으로 하는 홀리 크로스 경제학 교수인 Victor Matheson은 “최근 15년 동안 출석률이 매년 1%씩 감소하고 있습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 관중 수는 2007년에 정점을 찍었고 10년 넘게 매년 꾸준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약 3년 후에 우리가 일반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것은 출석률이 약 3% 감소하는 것입니다.”

MLB 팬데믹

뉴저지주 크랜포드의 팬인 밥 헤닝(48)은 매년 뉴욕 양키스 경기에 12경기 정도 참석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시즌에 단 3경기에 출전했고 2경기를 더 볼 수 있는 티켓이 있으며 다른 경기에는 참석할 계획이 없습니다.

Heaning은 작년에 집을 샀기 때문에 자주 가지 않고 집에 더 자주 머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높은 경기 참가 비용이 팬들을 멀리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신중하게 지출하게 됨에 따라 올해에는 특히 사실이 될 수 있습니다.

Hearing은 “사람들이 더 걱정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비할 수 있는 수입이 많지 않습니다.”

Matheson은 MLB가 다른 프로 스포츠 리그보다 해외 팬에 더 많이 의존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MLB는 관광을 축소할 수 있는 문제에 특히 취약합니다.

Matheson은 “고가의 휘발유 가격이나 비싼 항공권 또는 일반적인 여행 중단으로 인해 여행이 중단되면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niversity at Buffalo School of Management의 마케팅 부교수인 Charles Lindsey는 단일 게임

티켓 판매는 견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시즌 티켓 판매는 감소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NBA가 이번 시즌 비슷한 문제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Lindsey는 인플레이션을 주요 원인으로 언급하고 전염병이 덜 기여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Lindsey는 “그러나 이는 모든 종류의 레크리에이션 경험에서 공통적인 요소입니다.

그리고 외식, 여행 등 많은 레크리에이션 엔터테인먼트 영역이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