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kes와 McCullum은 볼링 공격에 영감을 주어

Stokes와 McCullum은 볼링 공격에 영감을 주어 잉글랜드를 변화시켰습니다.

Stokes와 McCullum은

토토 광고 대부분의 관심은 타격에 집중될 것이지만 Stuart Broad와 Ollie Robinson의 관리는 부활에 결정적이었습니다.

다음은 남아프리카 테스트 시리즈 동안 영국의 이너 서클인 bro-tocracy의 Ben Stokes와

Brendon McCullum의 꿈결 같은 이미지였습니다. Old Trafford에는 Stokes의 백, 코치와 주장이 8월 햇살에 목욕을 한 후 발코니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그늘, 턱수염, 총, 문신 소매의 콜라주는 알파 에너지를 발산하여 매우 강력한 알파 에너지를 발산했습니다. 파빌리온 서킷.

Oval에서는 Baz-Head Revisited 스타일, Cinch 브랜드 라이크라 운동복을 입은 Sebastian과 Charles가 잔디밭에서 함께 어슬렁어슬렁 거니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진정한 엘리트 스포츠 우정은 드뭅니다. 더 자주 이것들은 필요, 외부 압력 및 승리에 의해 생성된 팀 정신의 환상에서 위조됩니다

. 그러나 스톡스(Stokes)와 맥컬럼(Mccullum)의 관계는 아이디어와 의도의 풍부한 테셀레이션과 함께 실제로 상호 애정에 기초한 것 같습니다.

이것은 조잡하고 투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최상의 업무 관계는 종종 편안할 정도로 간단할 수 있습니다.

광고

스톡스는 지난해 키위 아빠를 잃었다. 현재로서는 태양이 빛나는 동안, 그는 정말로 키위 형을 찾은 것 같습니다.

어느 쪽이든 잉글랜드 남자 레드볼 대표팀을 맡은 사람들은 행복해 보인다.

이것은 전염성이 있고 비즈니스에 좋고 훌륭한 TV 제품일 뿐만 아니라 꽤 오랫동안 그렇게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테스트 크리켓의 부정할 수 없이 중요한 여름이었습니다.

Stokes와 McCullum은

그들은 그것을 어떻게 했습니까? 17분의 1승에서 7분의 6으로. 지친 감정부터 바즈-러브의 여름까지.

가장 쉬운 일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관심은 타격에 집중할 것입니다. 4이닝 추격전, 시밍 볼까지 피치

아래로 흔들리는 조니 베어스토우(Jonny Bairstow)는 폴로 망치로 석고보드 벽을 신나게 낫으로 뚫는 남자처럼 세계 정상급 볼링 선수들을 상대합니다. 이것은 여름의 아이콘이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면에서 Stokes와 McCullum이 볼링으로 한 일은 특히 Stuart Broad의 핸들링에서

훨씬 더 중요하고 훨씬 더 인상적이었습니다. 잉글랜드는 이번 여름에 브로드가 필요했습니다.

속삭이고 확실히 스튜어트 브로드 주위에 속삭이지만 다른 모든 사람들이 건강했다면 그는 많이 뛰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들은 없었습니다. Broad는 항상 적합하고 항상 게임입니다. 삶의 모든 단계에서 때로는 그냥 떠나지 않는 것이 정말 중요한 특성입니다.

그래서 Broad는 그의 역할이 좁아지기 시작하면서 또 다른 Ash 여름을 연기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필사적으로 강력하고 때로는 파괴적인 캐릭터인 7개의 테스트를 모두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이 섬세한 일의 시작 부분에서 중앙 무대에 태세를 갖추었습니다.

그 잠재적으로 위험한 출발부터 Broad의 처리는 심각하게 인상적이었습니다.

그에게 First Change Stuart의 원치 않는 역할에서 새로운 시대에 대한 그의 중요한 중요성을 확신시키는 것부터;

정말 훌륭하고 경기를 뒤집을 수 있는 볼링의 주장을 펼칠 수 있습니다. Broad의 연극성, 큰 자아의 존재감이 이

새로운 잉글랜드 팀에서 애정 어린 종류의 코미디가 되었다는 의미로.

Broad는 기본적으로 Stuart Broad를 위한 광고인 Oval에서 멋진 인터뷰를 했습니다. 이 인터뷰는 그가 이 새로운 시대에 개인적으로 얼마나 중요한지만큼이나 다양한 주제에 걸쳐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