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vor Reed는 백악관이 Brittney Griner와

Trevor Reed는 백악관이 Brittney Griner와 Paul Whelan을 집으로 데려오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4월 러시아 감옥에서 풀려난 전 미 해병대가 대통령을 믿는다고 말했다.

Joe Biden은 농구 스타 Brittney Griner 또는 기업 임원 Paul Whelan을 집으로 데려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난 4월 러시아 마약 밀매상 콘스탄틴 야로셴코(Konstantin Yaroshenko)와 교대로 석방된 트레버 리드(Trevor Reed)는 2019년 구금되어 2020년 7밤의민족 월 9년형을 선고받았다.

Trevor Reed는

그는 인터뷰에서 백악관이 러시아 교도소와 교도소에 있는 미국 시민을 신속하게 석방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Trevor Reed는

그러나 그는 올해 체포된 피닉스 머큐리 센터인 그리너와 2018년 구금된 웰런 사건에 대한 대중의 행동 속도에 실망했다고 말했다.

“백악관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100%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공개 정보가 아닙니다.”라고 Reed는 말했습니다. 그의 전체 인터뷰는 화요일 오후 5시에 “Hallie Jackson NOW”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동부 표준시

“하지만 내 생각에 백악관은 그들을 극도로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그들은 분명히 그렇게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아니요, 내 생각에 그들은 충분히 하지 않고 있습니다.”

수감으로 이어진 폭행 혐의를 반복적으로 부인해 온 리드는 바이든 행정부와 대통령이 그를 석방하기로 결정한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나는 그것이 윤리적인 결정이었다고 생각하고 그들이 옳은 일을 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Reed가 말했습니다. “그는 궁극적으로 그 결정을 내립니다. 그 결정은 정상에서 내려야 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그는 계속해서 옳은 일을 해야 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백악관은 화요일 리드의 발언에 대해 그리너와 웰런이 “대통령과 국가안보팀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답했다.

에이드리엔 왓슨 백악관 대변인은 NBC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브리트니 그리너를 포함해 해외에서 부당하게 구금되거나 인질로 잡혀 있는 모든 미국인이 석방되는 것을 봐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몇 달 전에 그는 국가 안보팀에 브리트니를 가족에게 안전하게 데려오기 위해 모든 수단을 강구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친구,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 미국 정부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강구하며 계속해서 공격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은 브리트니의 석방을 확보하기 위한 우리의 협상 상태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받고,more news

뿐만 아니라 러시아와 전 세계에서 부당하게 구금되거나 인질로 잡혀 있는 폴 웰런(Paul Whelan)과 기타 미국 국민의 석방도 포함됩니다.”

이번 달 바이든 전 부통령이 웰런의 누이와 통화한 후 백악관은 “가능한 한 빨리 폴을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백악관은 그리너의 아내인 셰럴 그리너와 별도의 통화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과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가능한 한 빨리 브리트니의 석방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그녀를 안심시키려 했다”고 말했다.

WNBA 오프시즌 동안 러시아 농구 대표팀에서 뛰었던 올림픽 금메달 2개를 든 그리너는,